"이번 주말, 아이와 친환경 인식 높이는 이벤트 가볼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린이들이 환경 문제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는 장을 유통·뷰티 업계가 다채롭게 열어 주목된다.
특히 기후 위기로 삶의 터전을 잃어가는 동물들에 주목한 행사들이 눈길을 끈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이 멸종위기 생물을 후원하기 위해 직접 개발한 모바일 게임 '라미나(LAMINA)' 관련 체험 콘텐츠와 백두산호랑이 영상 관람 콘텐츠, 백두대간 글로벌 시드볼트 체험 콘텐츠 등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어린이들이 환경 문제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는 장을 유통·뷰티 업계가 다채롭게 열어 주목된다.
특히 기후 위기로 삶의 터전을 잃어가는 동물들에 주목한 행사들이 눈길을 끈다.
15일 유통 업계에 따르면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멸종 위기에 처한 꿀벌에 주목했다.
꿀벌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꿀벌과 함께하는 환상 여행'을 주제로 ‘제4회 어린이 친환경 그린 그림대회’를 진행했고, 여기서 수상한 작품들을 모아 전시회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는 다음달 7일까지 서울 광진구에 있는 어린이 박물관 '서울상상나라'에서 진행되며 수상작 67점을 만나볼 수 있다.
아토팜의 그린 그림대회 수상작 전시회는 풍성한 볼거리와 혜택으로 가득하다.
아토팜의 꿀벌 캐릭터인 ‘허니벨’로 변신해 사진 찍는 것은 물론, 전시회 방문자에게 아토팜 키즈 제품인 밸런싱 모이스처 젤 로션과 프레쉬 2 인(in) 1 샴푸, 이지워시 선로션으로 구성된 알찬 키트를 선착순 무료로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천호점 8층 스튜디오 쁘띠에서는 오는 23일까지 '마이 스위트 어스 위드 그린 프렌즈' 전시가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이 멸종위기 생물을 후원하기 위해 직접 개발한 모바일 게임 '라미나(LAMINA)' 관련 체험 콘텐츠와 백두산호랑이 영상 관람 콘텐츠, 백두대간 글로벌 시드볼트 체험 콘텐츠 등이 마련됐다.
KT&G는 서울사옥 1층에 위치한 상상마당 대치갤러리에서 환경보호를 주제로 한 전시회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구온난화로 인한 생태계 파괴의 심각성을 조명해 환경보호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제고하고, 실천을 촉구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시회에 참여한 김도훈∙김영훈 작가는 기후변화가 초래한 생태계 위기와 삶의 터전을 잃어가는 북극 동물들을 표현한 조형 및 회화 작품 10점을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강석우 딸' 강다은, 파격 의상…"우아함 넘쳐"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후 넷째 임신(종합)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