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올 여름 제주로…권은비 이을 '워터밤 여신' 되나

박서연 기자 2024. 6. 15. 07: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예나 / 워터밤 제주 2024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가수 최예나와 래퍼 다니엘 지칼이 '워터밤 제주 2024'에서 관객들과 신나게 뛰어놀 예정이다.

오는 7월 13일 제주종합경기장에서 '워터밤 제주 2024'이 개최된다.

'워터밤'은 국내 최대 규모의 워터 뮤직 페스티벌이다. K팝, 힙합, EDM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대규모 워터 파이팅이 결합돼, 관객과 아티스트가 함께 공연을 즐기며 만들어가는 짜릿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주최사 메이드온에 따르면 이번 '워터밤 제주 2024'에는 다재다능한 매력의 가수 최예나가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무대를 준비했다.

최예나는 2018년 그룹 아이즈원(IZ*ONE)으로 데뷔해, 2022년 1월 첫 미니앨범 '스마일리(SMiLEY)'를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 발돋움했다.

음악은 물론 '여고추리반', '혜미리예채파' 등 예능에서도 두드러진 활약을 보이며 사랑받고 있는 최예나. 지난 1월 발표한 '굿모닝(GOOD MORNING)'으로 전파한 긍정 행복 에너지를 올해 제주 워터밤을 찾은 관객들에게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니엘 지칼 / 워터밤 제주 2024

가수 겸 프로듀서 싸이가 야심차게 내놓은 래퍼 다니엘 지칼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다니엘 지칼은 올 3월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괴물 신인이다.

과거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LOUD: 라우드'에 참가하면서 얼굴을 알린 다니엘 지칼은 피네이션에서 약 2년 만에 선보인 아티스트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다니엘 지칼은 피네이션 수장 싸이의 도움을 받아 직접 작사, 작곡은 물론 첫 디지털 싱글 '프레시(Fresh)' 뮤직비디오 기획 및 제작까지 참여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 면모를 드러낸 바. '워터밤 제주 2024'에서 선보일 신인의 패기 넘치는 래핑이 기대된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여름철 대표 뮤직 페스티벌인 '워터밤 2024 제주' 입장권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객실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오는 7월 13일 열리는 워터밤 제주 2인 입장권과 함께 같은달 12~14일 중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 숙박권을 결합해 정가 대비 약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