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원♥' 백지영, 핫핑크 비키니 자태...탄탄한 몸매 '시선 강탈'
조윤선 2024. 6. 15. 06: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지영이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백지영은 15일 "다낭. 오래된 내 헌 스태프들 편하다"라며 스태프들과 여행 중임을 밝혔다.
이와 함께 백지영은 핫핑크 비키니를 입고 해변을 거닐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까무잡잡한 피부에 핫핑크 비키니를 입은 백지영의 섹시한 자태가 감탄을 자아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백지영이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백지영은 15일 "다낭. 오래된 내 헌 스태프들 편하다"라며 스태프들과 여행 중임을 밝혔다.
이와 함께 백지영은 핫핑크 비키니를 입고 해변을 거닐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까무잡잡한 피부에 핫핑크 비키니를 입은 백지영의 섹시한 자태가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 백지영은 "너무 덥다. 하임이 보고 싶다"라며 여행 중에도 '딸 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백지영은 9세 연하의 배우 정석원과 2013년에 결혼해 슬하에 딸 하임 양을 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버닝썬 후폭풍ing..“정준영, 내 바지 내린 후 촬영” 절친 발언 발칵
- '윤종신♥' 전미라, 인천공항서 테니스 친 커플에 일침 "절대 해선 안되…
- 서효림 父 “사돈 김수미, 결혼식날 편파적..서운했다” 눈물로 폭로
- 최지우와 찍은 과거 사진 충격..작은 아버지가 유명 연예인? (돌싱포맨)
- “엄인숙 너무 예뻐 놀라..남편 입원 중 강제 관계 후 임신” (그녀가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