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KBS 연예대상 받고 바로 일출 보러 포항行”(전현무계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KBS 연예대상을 받은 후 한 특별한 행동을 밝혔다.
6월 14일 방송된 MBN '전현무계획'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무계획식당'을 오픈, 메인 셰프와 보조 셰프로 나서 남다른 요리 실력을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행선지를 모르는 곽튜브는 "어디 가는 거냐"고 질문했고, 전현무는 "내가 KBS 연예대상을 받고 일출을 보려고 운전해서 내려왔었던 곳"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전현무가 KBS 연예대상을 받은 후 한 특별한 행동을 밝혔다.
6월 14일 방송된 MBN '전현무계획'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무계획식당’을 오픈, 메인 셰프와 보조 셰프로 나서 남다른 요리 실력을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캠핑을 하기 위해 포항 용두리 해변을 방문했다. 행선지를 모르는 곽튜브는 "어디 가는 거냐"고 질문했고, 전현무는 "내가 KBS 연예대상을 받고 일출을 보려고 운전해서 내려왔었던 곳"이라고 말했다.
이어 "대상의 기운이 있을 때 그 기운을 이어가고자 일출을 보고, 2023년 새해 인사한 그 공간에 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금이 한 해의 중간이다. 상반기를 잘 살고 있는지 중간 결산을 한번 해야 할 거 아니냐. 6월에 일출 한번 보고 하반기 달리는 거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곽튜브는 "현무형은 역시 명 MC , 포장의 신"이라고 해 전현무의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서 과감 키스…눈치 안 보는 신혼
- 세븐♥ 이다해 크롭탑 셔츠+미니스커트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링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류수영 “대판 싸워도 ♥박하선 밥해줘, 째려보다가 맛있어 풀려”(유퀴즈)[어제TV]
- 송혜교, 낮과 밤 다른 반전 매력 깜짝…우아하거나 섹시하거나 ‘독보적 존재감’
- “우리 뽀뽀했어” 영호♥정숙 뽀뽀연발 이미 현커? 20기 초토화 (나는 솔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