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이영지 긱시크룩에 나영석 “너무 예쁘다” 아빠 미소(뛰뛰빵빵)[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락이들의 긱시크룩에 나영석 PD가 아빠 미소를 지었다.
이날 호캉스를 할 럭셔리한 숙소에 도착한 지락이들은 하나둘 긱시크룩으로 변신했다.
이후 이은지와 단둘이 장어를 사러 외출했다가 뒤늦게 긱시크룩으로 변신한 완전체 지락이들을 본 나영석은 "근데 긱시크 나 너무 예쁘다. 네 명 다 너무 예쁘다"며 아빠 미소를 보였다.
나영석은 릴스를 다음날 찍는다는 지락이들의 계획에 "긱시크는 오늘만이냐. 너무 예뻐서 아깝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지락이들의 긱시크룩에 나영석 PD가 아빠 미소를 지었다.
6월 14일 방송된 tvN 예능 '지락이의 뛰뛰빵빵' 4회에서는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국내 자유여행이 이어졌다.
이날 호캉스를 할 럭셔리한 숙소에 도착한 지락이들은 하나둘 긱시크룩으로 변신했다. '지락실' 사상 가장 긴 아이라인을 그린 이은지부터 손에 든 펜으로 포인트를 준 이영지.
이영지는 "긱시크 뜻이 괴짜라고 하더라. 그런 의미에서 보면 맞는 취지라고 생각한다. 뭔가 정장, 뭔가 이렇게 지적해야 하고. 이런 게 저는 마음에 안 들어 세태를 타파하고자 등장했다"고 본인의 스타일에 대해 설명했다.
안유진은 "긱시크 하면 딱 떠오르는 몇 가지 룩이 있잖나. 셔츠룩 아니면 넥타이룩. 하지만 저는 브이넥 니트룩을 선택했다. 오늘의 룩은 약간의 기숙사 사감 선생님룩이다"라며 스스로의 패션 센스를 자신했다. 이어 안유진은 이영지가 "긱시크고 나발이고 이렇게 입고 불 때면 그게 뭐 긱시크냐"고 불만을 드러내자 "불 때는 게 진짜 시크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미미가 등장했다. 이에 "이거 긱시크 아닌데"라는 지적이 쏟아지자 미미는 "신세대 긱시크다. 긱시크는 괴짜다. 내 스타일 괴짜"라고 우겼다.
이후 이은지와 단둘이 장어를 사러 외출했다가 뒤늦게 긱시크룩으로 변신한 완전체 지락이들을 본 나영석은 "근데 긱시크 나 너무 예쁘다. 네 명 다 너무 예쁘다"며 아빠 미소를 보였다. 나영석은 릴스를 다음날 찍는다는 지락이들의 계획에 "긱시크는 오늘만이냐. 너무 예뻐서 아깝다"고 말하기도 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서 과감 키스…눈치 안 보는 신혼
- 세븐♥ 이다해 크롭탑 셔츠+미니스커트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링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류수영 “대판 싸워도 ♥박하선 밥해줘, 째려보다가 맛있어 풀려”(유퀴즈)[어제TV]
- 송혜교, 낮과 밤 다른 반전 매력 깜짝…우아하거나 섹시하거나 ‘독보적 존재감’
- “우리 뽀뽀했어” 영호♥정숙 뽀뽀연발 이미 현커? 20기 초토화 (나는 솔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