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 컨디션 난조로 어지럼증 호소 “해외일정 여파”(뛰뛰빵빵)[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미미가 컨디션 난조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했다.
6월 14일 방송된 tvN 예능 '지락이의 뛰뛰빵빵' 4회에서는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국내 자유여행이 이어졌다.
사실 '지락이의 뛰뛰빵빵' 촬영 전 해외에 다녀온 미미는 컨디션 난조를 겪고 있었다.
여행 틈틈이 "언니 배 괜찮아?"라고 묻는 동생들에 미미는 걱정할까봐 괜찮다고는 답했지만 촬영 내내 고생 중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오마이걸 미미가 컨디션 난조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했다.
6월 14일 방송된 tvN 예능 '지락이의 뛰뛰빵빵' 4회에서는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국내 자유여행이 이어졌다.
이날 이영지는 카메라 감독 역할을 누구한테 맡길지 고민하며 미미는 가장 처음으로 후보에서 탈락시켰다. "화장실 이슈로 자리를 자주 비우는 바람에 곤란한다"는 것.
사실 '지락이의 뛰뛰빵빵' 촬영 전 해외에 다녀온 미미는 컨디션 난조를 겪고 있었다. 여행 틈틈이 "언니 배 괜찮아?"라고 묻는 동생들에 미미는 걱정할까봐 괜찮다고는 답했지만 촬영 내내 고생 중이었다.
미미는 호캉스를 체크아웃하고 이동하는 와중 "살짝 어지러워서 눈 좀 감아보겠다"고 양해를 구하곤 잠을 청하며 체력을 보충했다. 미미는 잠시 주유소에 들렀을 때도 화장실을 다녀와야 했다. 미미는 또 "괜찮아요?'라고 물으며 걱정하는 이영지에 괜찮다고 답하며 밝은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서 과감 키스…눈치 안 보는 신혼
- 세븐♥ 이다해 크롭탑 셔츠+미니스커트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링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류수영 “대판 싸워도 ♥박하선 밥해줘, 째려보다가 맛있어 풀려”(유퀴즈)[어제TV]
- 송혜교, 낮과 밤 다른 반전 매력 깜짝…우아하거나 섹시하거나 ‘독보적 존재감’
- “우리 뽀뽀했어” 영호♥정숙 뽀뽀연발 이미 현커? 20기 초토화 (나는 솔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