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둘째 태명은 복덩이, 돌고래 5마리와 수영하는 꿈 꿔”(편스토랑)[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둘째를 임신한 이정현이 태몽을 공개했다.
6월 14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이정현이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정현은 둘째 임신 소식을 최초로 공개하며 올해 11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정현은 "둘째가 생겼다. 아기 태명이 복덩이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둘째를 임신한 이정현이 태몽을 공개했다.
6월 14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이정현이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정현은 둘째 임신 소식을 최초로 공개하며 올해 11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정현의 남편은 딸 서아에게 “엄마 도와줘. 엄마 무리하면 안 된대”라고 아내의 건강을 챙겼다. 이정현은 “복덩이가 괜찮대”라고 답했다.
이정현은 “둘째가 생겼다. 아기 태명이 복덩이다”라고 전했다. 최근 득녀한 붐은 “진짜 복덩이지”라고 공감했다.
이정현은 “제가 돌고래 꿈을 꾸고 얻은 아이다. ‘왜 이런 꿈을 꿨지?’ 복권 사야 하나 했는데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돌고래 5마리랑 수영하는 꿈을 꿨다. 서아 태명이 축복이었는데, 촌스러운 이름이 잘 산다고 해서 복이 많다고 해서 복덩이로 지었다”라고 태명의 뜻을 공개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서 과감 키스…눈치 안 보는 신혼
- 세븐♥ 이다해 크롭탑 셔츠+미니스커트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링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류수영 “대판 싸워도 ♥박하선 밥해줘, 째려보다가 맛있어 풀려”(유퀴즈)[어제TV]
- 송혜교, 낮과 밤 다른 반전 매력 깜짝…우아하거나 섹시하거나 ‘독보적 존재감’
- “우리 뽀뽀했어” 영호♥정숙 뽀뽀연발 이미 현커? 20기 초토화 (나는 솔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