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금 전 고경표?‥“마른 몸 유지 안 하면 작품 안 들어와” 토로(아티스트)[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경표가 체중 관리에 대한 고충을 공개했다.
6월 14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에는 배우 고경표가 출연했다.
지코는 2년 전 '청룡영화제'에서 주체할 수 없는 흥으로 지코의 무대를 빛내준 고경표를 소개했다.
유독 긴장한 고경표는 "너무 떨렸고 솔직히 어제 지코 씨가 전화 안 해줬으면 더 떨었을 것 같다. 오기 전에 용기를 얻고 왔다. 오늘 제가 여기서 노는 걸 같이 즐겨달라"고 인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고경표가 체중 관리에 대한 고충을 공개했다.
6월 14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에는 배우 고경표가 출연했다.
지코는 2년 전 ‘청룡영화제’에서 주체할 수 없는 흥으로 지코의 무대를 빛내준 고경표를 소개했다. 지코는 “그때 이후로 엄청 오랜만에 본다. 심지어 음악 프로그램은 첫 출연이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유독 긴장한 고경표는 “너무 떨렸고 솔직히 어제 지코 씨가 전화 안 해줬으면 더 떨었을 것 같다. 오기 전에 용기를 얻고 왔다. 오늘 제가 여기서 노는 걸 같이 즐겨달라”고 인사했다.
지코는 “입금 전후가 확실한 배우라고 불리고 있다. 지금이 입금 전인가 후인가”라고 물었다. 이에 고경표는 “요즘은 마른 몸을 평상시에 유지하지 않으면 작품이 안 들어온다. 지금은 안타까운 일이다. 배우의 삶이 이렇다”라고 능청을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서 과감 키스…눈치 안 보는 신혼
- 세븐♥ 이다해 크롭탑 셔츠+미니스커트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링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류수영 “대판 싸워도 ♥박하선 밥해줘, 째려보다가 맛있어 풀려”(유퀴즈)[어제TV]
- 송혜교, 낮과 밤 다른 반전 매력 깜짝…우아하거나 섹시하거나 ‘독보적 존재감’
- “우리 뽀뽀했어” 영호♥정숙 뽀뽀연발 이미 현커? 20기 초토화 (나는 솔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