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남매’ 세승·정섭, 윤하· 윤재, 지원·용우, 세 커플 탄생

‘연애남매’에서 세승과 정섭, 윤하와 윤재, 지원과 용우가 최종커플이 되며 세 커플이 탄생했다.
14일 JTBC와 OTT 웨이브 예능 프로그램 ‘연애남매’ 최종회가 방송됐다. 정섭은 세승을 최종 선택했다. 정섭은 “더 알아가보고 싶다”라고 고백했고 세승은 “그래”라고 환하게 웃었다. 세승은 결국 정섭에게 뛰어가 포옹하며 정섭을 최종 선택했다.
정섭은 “막상 세승이가 저한테 달려와서 안기는 순간, 그 전이랑 갑자기 확 달라지는 느낌이 들었다. 마음의 크기가 좀 더 확 뚫리는 느낌이었다”라고 털어놨다. 세승은 “내 인생에서 이렇게 나를 설레게 하는 사람을 또 만날 수 있을까 이런 생각이 들고 3주 안에 이런 감정이 생길 줄 몰랐다”라고 최종커플이 된 소감을 밝혔다.
윤재는 윤하를 최종 선택했다. 윤재는 윤하에게 전화해 “누나 템포에 맞춰 천천히 올 수 있게끔 내가 기다릴게”자신의 마음을 고백했고 윤하는 윤재에게 달려가 포옹하며 그의 마음을 받아들였다.

용우는 지원을 선택했고 지원 역시 용우를 선택하며 최종커플이 됐다. 용우는 “한국 돌아가서 시간을 함께 해볼까?”라고 고백했고 지원 역시 “그래 볼까?”라고 그의 마음을 받아들였고 두 사람은 최종 커플이 됐다.
최종 선택에서는 철현은 세승을 선택했지만 좋은 오빠 동생 사이로 덕담을 주고 받고 마무리됐다. 초아는 용우를 선택했으나 용우는 초아의 행복을 빌어주고 이별을 고해 최종커플에 이르지 못했다. 재형은 지원을 최종 선택했지만 커플이 되지는 못했다.
‘연애남매’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 에서 주목을 받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 [SNS는 지금] ♥이종석 눈 감아…아이유·변우석 팔짱 끼고 다정 투샷 ‘눈호강’
- [공식] “안성기, 건강 악화로 병원 이송···현재 치료 중”
- [전문] 숙행, 상간 소송 논란에 직접 입 열어 “프로그램 하차, 법적 절차로 밝힐 것”
- [단독] 유아인, 1인 기획사 뒤늦게 등록
- 곽범 11살 딸, 父 따라 연예인 되나 “유튜브 콘텐츠 회사 댄스로 합격” (신여성)
- ‘이병헌♥’ 이민정, 금주 선언 하루 만에 무너졌다…“기억 안 나” 만취
- [전문] 뉴진스 다니엘은 왜 찍혔나
- ‘하차’ 조세호, 겨울 바다 입수…“2025년 액땜하고 내년 받자고”(1박2일)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