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환 따라한 거 아니야?" 기안84, 위기의식 느꼈나 ('나혼산') [Oh!쎈 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4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약칭 나혼산)'이 전파를 탔다.
이날 기안84는 뉴진스 노래로 하루를 시작햇다.
뉴진스 무대 시청 후, 기안84는 복싱으로 아침 운동을 시작했다.
이에 모두 "공교롭게 비슷하다"며 구성환과 겹치는 동선에 폭소, 기안84에게서 구성환이 보인다는 분위기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나혼자산다' 에서 기안84가 구성환을 의식한 듯한 동선이 폭소를 안겼다
14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약칭 나혼산)'이 전파를 탔다.
이날 기안84는 뉴진스 노래로 하루를 시작햇다. 심지어 노래부르다 침이 떨어질 정도. 모두 "이가 빠진 줄, 저렇게 좋냐"며 놀라워했다. 기안84는 뉴진스 무대를 분석하며 몰입했다 모두 "기안84 낯설다"며 놀라워했다.
뉴진스 무대 시청 후, 기안84는 복싱으로 아침 운동을 시작했다. 하지만 어딘가 우스꽝스러운 모습에 모두 "구성환 의식하는 거 아니냐"는 반응. 아침 루틴도 비슷했다.
이어 기안84는 메이크업도 하는 모습. 컨실러는 최근 챙긴다고 했다. 이에 모두 "구성환 선크림에서 가져온 거 아니냐, 구성환 아바타냐"며 폭소, "구성환이 더 하얗다 아깝다"고 했다.앞서 구성환은 하얗게 얼굴에 바른 선크림이 화제가 됐기 때문. 이에 기안84는 "따라한 거 아니다"며 억울해했다.
이에 모두 "공교롭게 비슷하다"며 구성환과 겹치는 동선에 폭소, 기안84에게서 구성환이 보인다는 분위기가 됐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