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돌아온 김남희, 이혜영 악행 폭로 "내 인생 가짜, 결혼도 母 계획"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희선이 자신의 가정을 지키기 위해 연우를 향한 역습에 나섰다.
14일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에선 영원(김희선 분)이 집으로 돌아온 남편 재진(김남희 분)을 향해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김희선이 자신의 가정을 지키기 위해 연우를 향한 역습에 나섰다.
14일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에선 영원(김희선 분)이 집으로 돌아온 남편 재진(김남희 분)을 향해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영원은 불륜녀 이세나(연우 분)와 감쪽같이 사라졌다가 자살 연극이 실패하자 제 발로 돌아온 남편에게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사강(이혜영 분)은 “최박사가 이렇게 무사히 돌아왔으니 다행이다. 얼마나 고생을 했길래 얼굴이 수척해졌다”라고 안쓰러워했다. 재진은 “두 분께 진심으로 미안하게 생각하고 있다. 이러려고 한 것이 아니었다”라고 변명했다.
사강은 “너무 순진해서 속은 것도 잘못이라면 잘못”이라고 아들을 두둔했지만 아내 영원은 “설령 이세나가 당신에게 계획적으로 접근했다해도 그동안 날 속여왔던 것은 변함없다. 그 오랜 시간 대리수술까지 하며 세상의 존경을 받아왔는지 난 그게 더 실망스럽다”라고 분노했다.
재진은 “내가 왜 그랬는지 궁금하지도 않지?”라고 자기 연민을 드러냈고 영원은 “비겁한 변명따위 할 생각 마”라고 못박았다. 사강은 세나를 전혀 의심하지 않는 재진에게 “이세나 그게 우리 가족을 어떻게 해보겠다고 꼬여낸 거다”라고 말했지만 재진은 이를 믿지 않았다.
그런 가운데 영원은 아이들과 했던 예전 상담 프로그램을 다시 살펴보며 이세나가 자신에게 앙심을 품은 이유를 캐내려고 했다. 영원은 “이세나가 날 협박하고 있다. 내가 그 이유를 알아야 이세나를 멈출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이세나의 심리를 캐기 위한 행동에 돌입했다.
재진은 가족들을 모두 한자리에 초대했고 “여러분이 아는 최재진은 가짜다. 전 거짓으로 살아왔다. 집에서는 착한 아들, 좋은 남편, 그리고 밖에서는 오선생한테 대리 수술이나 시키는 가짜의사로 살았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어머니가 숨기고 있는 거 또 있더라. 장인어른 돌아가셨을 때 억울하게 누명을 쓰셨잖아. 거짓인줄 알면서도 성추행으로 몰고 간 공범이 우리 아버지야. 이제 하이라이트가 남아있다. 어머니는 이 사실을 알고도 감추고 싶어 했다. 그래서 노영원 당신을 우리 집으로 들인 거야. 당신하고 내 인생 우리 결혼까지 다 어머니 계획이었다”라고 폭로했다.
시어머니 사강은 시아버지 최고면(권해효 분) 혼자 한 것이라고 발뺌했지만 재진은 사강과 시아버지가 나눈 녹음본을 폭로했고 사강의 거짓말이 드러났다. 재진은 “이제 다 끝났다. 우린 네가 생각하는 가족이 아니야”라고 폭로했다. 가족들이 충격을 받는 모습을 이세나는 몰래 카메라 영상을 통해 모두 보고 있었고 고소하다는 듯한 표정을 지었다.
모든 것을 폭로한 재진은 다시 이세나에게로 돌아가려 했다. “당신 이세나에게 가스라이팅 당하고 있는 거야. 우리 가족 망가트리려고 일부러 당신 보낸 거다”라는 영원의 외침도 소용없었다.
그런 가운데 영원은 이세나의 가족이 화재로 죽음을 맞았고 유일하게 살아남은 딸이 이세나였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어 이세나가 과거 경찰 조사를 받는 영상을 유심히 관찰하던 영원은 이세나의 증언에서 이상한 점을 찾았고 “그렇게 좋아하던 언니를 왜 죽였어?”라는 질문으로 이세나를 흔들었다. 두 여자의 두뇌싸움이 앞으로 어떤 전개를 맞을지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우리, 집' 방송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숨긴 女가수, 누군지 공개됐다..."이모라 부르게 시켜"
- '부동산만 460억' 권상우, 사주봤더니 소름...진짜 부럽습니다
- 김종국이 후배 잡았던 시절, 피해자는 'ㅇㅇ'이었다...실명 언급 '충격'
- 아이유♥이종석 결혼식...축가 지원자 나왔습니다
- 김계란, 교통사고 당해...곧 수술실 들어갑니다 '충격'
- 카메라 앞에서 옷 벗던 女배우...결국 가슴 노출 됐습니다
- 자살 시도 후 살아나자 다시...유재환, 또 충격 근황 전해졌다
- “열애설은 시간 문제"...김지원, 김수현과 촬영 중 진짜 설렜다
- 서유정, 방금 전해진 '비통'한 소식...팬들 추모
- 몰래 '설거지 알바' 했던 최강희, 진짜 경제적으로 안 좋다...충격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