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마셨던 갠지스강, 럭키 “빨래 금지되고 수질 많이 좋아져”(선넘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도 출신 방송인 럭키가 갠지스강 수질에 대해 해명했다.
그러자 럭키는 이제는 그렇지 않다며 "2014년 모디 총리가 클린 강가 프로젝트를 해서 많이 좋아졌다. 이 프로젝트가 또 한국과 연결되어 있다. 모디 총리가 한국에 방문했을 때 청계천을 보고 그런 얘기를 했다더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인도 출신 방송인 럭키가 갠지스강 수질에 대해 해명했다.
6월 14일 방송된 채널A 예능 '남의 나라 살아요 - 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 38회에서는 네팔에서 웨딩 스튜디오를 운영 중인 김나희, 아시스 부부가 사업 확장을 위해 인도 바라나시에 방문했다.
이날 바라나시의 갠지스강을 찾은 김나희는 "생각보다 깨끗한데?"라며 수질에 놀랐다. 송진우는 "우리가 알던 이미지는 조금 탁하고 그렇지 않냐"고 말했고, 럭키는 "기도하는 곳인데 샤워하고 빨래하는 걸 보며 '저거 해야 하나. 좀 아닌데'싶어 많이 안타깝다"면서 사람들의 인식을 이해했다.
안정환은 "좀 충격적이더라. 여기선 빨래하고, 여기선 목욕하고"라고 말했다. 그러자 럭키는 이제는 그렇지 않다며 "2014년 모디 총리가 클린 강가 프로젝트를 해서 많이 좋아졌다. 이 프로젝트가 또 한국과 연결되어 있다. 모디 총리가 한국에 방문했을 때 청계천을 보고 그런 얘기를 했다더라"고 설명했다.
소 목욕 금지, 쓰레기 투척 금지, 빨래 금지를 지키며 변화 중이라는 것. 럭키는 "옛날에 비하면 많이 좋아졌다"고 말했다.
한편 앞서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에 출연한 기안84는 인도 여행 중 갠지스강 물을 마셔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서 과감 키스…눈치 안 보는 신혼
- 세븐♥ 이다해 크롭탑 셔츠+미니스커트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링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류수영 “대판 싸워도 ♥박하선 밥해줘, 째려보다가 맛있어 풀려”(유퀴즈)[어제TV]
- 송혜교, 낮과 밤 다른 반전 매력 깜짝…우아하거나 섹시하거나 ‘독보적 존재감’
- “우리 뽀뽀했어” 영호♥정숙 뽀뽀연발 이미 현커? 20기 초토화 (나는 솔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