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츄, ‘Strawberry Rush’ 카툰 이미지와 영상 티징 콘텐츠 공개
엉뚱 발랄한 ‘스트로베리 히어로 소녀’가 탄생했다.
소속사 ATRP는 14일 SNS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Strawberry Rush’의 앨범의 새로운 티징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카툰 형식을 된 티저 이미지 속에서 츄는 앞서 공개되었던 콘셉트 포토에서 입었던 착장을 한 만화 속 여주인공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외계 생명체처럼 보이는 귀여운 괴물들과의 접전 끝에 트로피를 잡기 위해 마침내 하늘로 날아오른다. 하늘로 부양한 츄와 함께 스트로베리들이 엔딩을 장식하며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에 새로운 상상력을 불러모은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츄는 마치 카툰 속 등장했던 만화 속 캐릭터가 현실로 구현된 듯한 모습으로 이어져 눈길을 끈다. 영화 속 한 장면처럼 머리카락이 바람에 휘날리며 슬로우 모션된 속도로 위풍당당하게 걷고 있는 츄의 모습은 마치 새로운 세계에서 온듯한 무드가 감돌며 ‘히어로 소녀’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첫 컴백 티저 콘셉트부터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감각적인 스토리텔링은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며, 그 안에 담긴 서사와 음악세계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츄 두 번째 미니 앨범 ‘Strawberry Rush’은 피지컬 앨범인 ‘Strawberry’, ‘Rush’로 2가지 버전과 플랫폼 앨범인 ’STAYG’까지 총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첫 솔로 앨범 ‘Howl’을 통해 여성 솔로 가수로선 유일하게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2023년 최고의 K팝 송 25선’에 이름을 올리며 존재감을 알린 츄는 더욱 한층 확장된 세계관을 예고하며 더욱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Strawberry Rush’는 오는 2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