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압도적 호평 속 여름 극장가 정조준 완료

박상후 기자 2024. 6. 14. 21: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영화 '핸섬가이즈(남동협 감독)'는 14일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전무후무한 캐릭터 재필(이성민), 상구(이희준), 미나(공승연), 최 소장(박지환), 남 순경(이규형)이 모두 등장해 시선을 끈다. 재필은 씹어 먹을 듯한 기세로 도끼를 들고 있고, 상구는 장발을 휘날리며 애착 반려견 봉구를 들고 있어 웃음을 더한다.

여기에 미나는 다소 곤란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가리키고, 최 소장과 남 순경은 무언가를 보고 잔뜩 놀란 모습으로 등장해 폭소를 유발한다.

코믹함으로 무장한 비주얼과 더불어 언론 반응을 담아낸 카피도 영화 못지않은 말맛으로 가득 차 있어 제대로 통해버린 색다른 코미디에 기대를 더한다. 특히 '핸섬가이즈'를 올여름 극장가 최고의 다크호스로 꼽는 반응도 이어져 흥행 귀추가 주목된다.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 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다. 오는 29일 방송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NEW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