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정현, 둘째 임신 고백... “나이 많아 기대 안 했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이정현이 둘째 임신을 고백했다.
14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이 둘째 임신 사실을 최초 고백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정현은 "이 자리에서 처음 공개하는 건데, 가족 같은 방송이니까 공개한다. 둘째가 생겼다"고 둘째 임신 소식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이 둘째 임신 사실을 최초 고백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정현은 “이 자리에서 처음 공개하는 건데, 가족 같은 방송이니까 공개한다. 둘째가 생겼다”고 둘째 임신 소식을 밝혔다.
그는 “편스토랑이 임신 명당인가 보다. 여기만 오면 임신을 해가지고. 둘째는 꼬붐이(붐 딸)와 친구다. 11월 예정이다. 같이 자주 봐요. 키즈카페 같이 가고”라며 웃었다.
또 “제가 아무래도 나이가 있기 때문에 거의 기대를 안 하고 있었다. 이렇게 감사하게도 예쁜 아기가 생기게 돼서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TS 진 ‘기습 뽀뽀’ 팬, 결국 성추행 고발 당했다 - 스타투데이
- 화물기사 살인사건 전말…트렁크 이불 더미에 반으로 접힌 시신(‘용감한 형사들3’) - 스타투데
- [포토] ‘얼굴천재’ 차은우, 가리면 ‘얼굴바보’ - 스타투데이
- [포토] 차은우, 가볍게 손인사 - 스타투데이
- [포토] 차은우, 벙거지에 올블랙 패션 - 스타투데이
- [포토] 차은우, 잘생긴 얼굴을 못 보네 - 스타투데이
- [포토] 가려도 차은우 - 스타투데이
- [포토] 백현, SM 맞고소 중... 아시아 투어 - 스타투데이
- [포토] 출국하는 백현 - 스타투데이
- [포토] 백현, 굳게 다문 입술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