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투어 중인 아이유, “쿠알라룸푸르에서도 여신 미모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유가 월드 투어 중에 다시 한번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4일, 아이유는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힘든 날엔 쿠알라룸푸'르' 하면서 웃기 헐콘 in KUALA LUMPUR"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번 월드 투어는 각국 팬들과 소통하며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아이유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큰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유가 월드 투어 중에 다시 한번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4일, 아이유는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힘든 날엔 쿠알라룸푸‘르’ 하면서 웃기 헐콘 in KUALA LUMPUR”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 사진들은 쿠알라룸푸르에서의 콘서트 준비 과정을 담고 있다.
사진 속 아이유는 무대에 오르기 전 대기실에서 준비에 한창인 모습으로, 또렷한 눈망울과 러블리한 웨이브 헤어, 직각 어깨와 여리여리한 쇄골이 돋보이는 룩을 선보였다.
아이유는 지난 8일과 9일 쿠알라룸푸르 Axiata 아레나에서 개최된 ‘2024 IU HEREH WORLD TOUR CONCERT IN KUALA LUMPUR’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공연은 매진을 기록하며 그녀의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특히 공연 중 아이유는 특유의 매력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아이유는 대기실에서도, 무대에서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끊임없는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그녀의 월드 투어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이 되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환, 코인으로 10억 손실…“피해자들 희롱으로 소통 어려워” - MK스포츠
- 세븐틴, K팝 아티스트 최초 ‘유네스코 청년 친선대사’ 임명...파리 유네스코 본부 임명식 참석
- 티아라 효민, 비현실적 몸매 자랑…비키니로 드러낸 완벽 S라인 - MK스포츠
- 김소은, 안개 껴도 이상無! 태양을 새겨넣은 오렌지 스윔웨어 비키니룩 - MK스포츠
- “모두 자백한다” 오재원, 폭행·협박 제외 혐의 인정…‘대리 처방 연루’ 야구 후배들도 구제
- 롯데 이민석 ‘승리 위해’ [MK포토] - MK스포츠
- 롯데 선발 이민석 ‘역투’ [MK포토] - MK스포츠
- 엔스 ‘시작부터 땀나네’ [MK포토] - MK스포츠
- 아쉬워하는 엔스 [MK포토] - MK스포츠
- 레이예스 ‘초반 분위기 살렸어’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