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뉴스 예고] 이재명 "대북송금 기소, 희대의 조작 사건으로 밝혀질 것"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쌍방울 대북송금 의혹 사건으로 기소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희대의 조작 사건으로 밝혀질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언론을 향한 비판도 이어갔는데, 이 대표 주장 하나하나 짚어보겠습니다.
민주당이 채 해병 특검 입법 청문회 증인으로, 이시원 대통령실 전 공직기강비서관 등을 채택했습니다.
한우 산지 가격과 도매 가격이 연일 하락세지만, 정작 소비자 가격에는 변동이 없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이재명 "대북송금 기소, 희대의 조작 사건으로 밝혀질 것"
쌍방울 대북송금 의혹 사건으로 기소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희대의 조작 사건으로 밝혀질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언론을 향한 비판도 이어갔는데, 이 대표 주장 하나하나 짚어보겠습니다.
2. '채 해병' 증인 채택…"1주기 전까지 수사 종결 촉구"
민주당이 채 해병 특검 입법 청문회 증인으로, 이시원 대통령실 전 공직기강비서관 등을 채택했습니다. 국민의힘은 다음 달 19일 채 해병 순직 1주기 전까지 수사를 종결해달라고 경찰에 촉구했습니다.
3. 한우 가격 떨어지는데…소비자가 그대로 왜?
한우 산지 가격과 도매 가격이 연일 하락세지만, 정작 소비자 가격에는 변동이 없습니다. 왜 그런 건지 심층 취재했습니다.
4. 이름·신분증 없이 살아온 무적자 356명 추적
성과 이름, 신분증도 없이 살아온 무적자 356명의 삶을 추적했습니다. 이들은 누구인지, 어쩌다가 무적자가 된 건지 오늘(14일)부터 연속 보도합니다.
잠시 뒤 8시 뉴스에서 자세히 전해드립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경포해변 백사장 곳곳 밀려온 사체들…불길한 징조?
- 일 목욕탕서 불법 촬영한 싱가포르 외교관…약식 기소로 벌금형
- '외로운 이들 마음을 잡아라'…중국 AI 기업들 '디지털 친구' 경쟁
- "사극에서나 볼 법한데"…중국 대학교의 폭염 대책
- 방콕 도심에 나타난 괴수?…시커멓게 달라붙은 정체
- 30층 건물 맨손 등반…현실판 스파이더맨 '체포'
- "폭탄 터뜨리겠다" 메일에 발칵…공공기관 100여 곳 '술렁'
- [뉴스딱] '따릉이' 번쩍 들더니 하천에 '쿵'…2분간 12대 던졌다
- [영상] 이재명 "말이 되는 소리겠습니까? 희대의 조작 사건입니다"…재판 직전 '언론은 검찰 애완
- 의료연대 "진료 변경 왜 간호사가 하나…병원 노동자 고통 안 보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