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PACT(원펙트), 불가 퍼포먼스 활약 신곡 ‘꺼져’···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부터 KBS2 ‘뮤직뱅크’ 까지 점령

손봉석 기자 2024. 6. 14. 18: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과 KBS2 ‘뮤직뱅크’ 방송캡처



아이돌그룹 ONE PACT(원팩트)가 ‘심플리케이팝’과 ‘뮤직뱅크’에 연달아 출연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자신들의 매력을 발산했다.

원팩트는 14일 방송된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 ‘PARADOXX(패러독스)’의 타이틀곡 ‘꺼져’ 무대를 꾸몄다.

먼저 ‘심플리 케이팝’ 무대에 오른 원팩트는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으로 타이틀곡 ‘꺼져’ 무대를 선보였다. 첫 등장부터 강렬한 표정과 제스처로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했고, 한 치의 오차도 없는 퍼포먼스와 함께 안정적인 보컬과 감각적인 래핑으로 원팩트만이 소화할 수 있는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뮤직뱅크’에서는 각자의 매력을 살린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올라 한층 더 짙어진 임팩트를 남겼다.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 연기로 청량함과 관능미를 돋보이게 만들었고, 격정적인 리듬의 마지막 하이라이트 구간에서 시원시원한 ‘칼군무’를 쉴 새 없이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을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원팩트는 하루에만 두 번의 무대를 완벽하게 완성시키면서 앞으로 이어갈 활동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지난 7일 발매한 원팩트의 신곡 ‘꺼져’는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 사운드 위에 강렬한 비트, 멜로디가 어우러진 원팩트만의 매력을 한껏 높인 Rap/hiphop-Dance 장르의 곡으로 ‘시스템에 이끌려 수동적으로 살아가는 우리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더욱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기반으로 7개월간 응축된 에너지를 폭발시키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원팩트는 각종 음악 방송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해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