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특별한 커마카세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디야커피가 스페셜티 음료와 디저트로 구성된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이디야커피의 '커피 다이닝'은 스페셜티 커피를 중심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커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원재료의 깊은 풍미를 살린 다채로운 음료와 디저트를 전문 바리스타의 설명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디야커피는 6월부터 서울시 논현동에 위치한 이디야커피랩 매장에서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커피 다이닝'은 시그니처 음료, 브루잉 커피, 프리미엄 디저트로 구성된 1시간 코스의 커마카세(커피+오마카세) 프로그램이다.
여름이 시작되는 '초여름'을 주제로 한 이번 시즌은 화사한 햇살과 상큼한 바다, 여름의 시원한 분위기를 떠올릴 수 있는 특색 있는 메뉴들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는 이디야커피 커피 연구소에서 직접 블렌딩한 '에티오피아 구치 함벨라 무산소 내추럴 원두'를 함께 증정한다. 건포도, 무화과, 자두 3종의 노트로 부드러운 커피와 은은하게 퍼지는 과일 향미를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은 시즌별로 다른 테마로 운영되며 매주 월, 수, 목요일에 각 3회씩 진행된다. 이번 다이닝 코스 'Part1. 초여름'은 네이버 예약 플랫폼을 통해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커피는 이제 단순한 음료를 넘어 일상 속 즐거움의 영역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커피와 함께하는 시간을 더 특별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커피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