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헬스케어-코스맥스바이오,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사업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W헬스케어는 코스맥스그룹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ODM 기업인 코스맥스바이오와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분야의 사업협력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 체결을 시작으로 2025년부터 본격화될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공동 대응을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사는 이번 MOU 체결을 시작으로 2025년부터 본격화될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공동 대응을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MOU를 통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 및 소분에 적합한 제형 및 제품을 개발, 제안 및 생산하고,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시장 내 선도적 입지를 확보하기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국내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동향을 상호 교류해 양사의 시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협력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이의구 SW헬스케어 대표는 “이번 MOU 체결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소분을 위한 제품 라인업의 안정적인 생산과 다양한 신제품 개발이 가능해질 것”이라며 “SW헬스케어의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 플랫폼 메디콕의 특화된 건강기능식품 추천 알고리즘과 전문화된 상담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한규 기자 hanq@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낼모레 환갑 실화?’…58세 동안男 “아침으로 ‘이것’ 먹는다”
- 中 해설위원의 궤변 “손흥민은 약자 괴롭히고 강자 두려워하는 위선자”
- 남의 차에서 담배 피운 중학생들…시동까지 걸다 딱 걸려
- 두 살배기 탄 차 뒤집히자…순식간에 뛰어들어 구해낸 시민들
- ‘김여사 명품백 폭로’ 이명수 “명품백 내가 산 것… 돌려 달라”
- 뇌전증 전문 교수들도 집단휴진 불참…의협엔 “환자 겁주지마라”
- 남편 ‘시한부’ 판정에 아내 3일 먼저 숨져…‘상심증후군’ 뭐길래
- “여친 만나려고”…군부대 차량 몰고 11시간 탈영한 운전병
- BTS 진 ‘허그회’서 기습 뽀뽀 시도한 팬…분노한 아미들 “성추행”
- ‘낙엽 처리비 0원’ 만든 입주자 대표, 이번엔 3500만원 벌어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