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서비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이학범 2024. 6. 14. 17:5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서비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등록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3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광명의 소환 선택권 33장, 신성의 소환 선택권 33장 등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이 제공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오는 26일 소서리스의 신규 전직 클래스 인챈트리스를 정식으로 추가한다. 인챈트리스는 빛과 어둠의 힘이 부여된 마법창을 사용하는 전사라는 컨셉트를 갖고 있다.
'오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서비스 이후 최초로 타 IP와의 컬래버레이션도 진행된다. 대상은 글로벌 누계 600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유명 TV 애니메이션 '베르세르크'다. 이번 컬래버를 통해 '오딘'에서 '베르세르크' 특유의 분위기가 담긴 신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등록을 기념해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마을 의뢰 수락 횟수를 추가로 제공하며, 26일까지 3주년 전야제 기념 미션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을 제공한다.
'오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