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히어로즈, 창단 첫 ‘서울 유니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이 창단 처음으로 연고지 서울특별시를 상징하는 '서울 유니폼'을 출시한다.
키움은 14일 "창단 첫 '서울 유니폼'을 출시한다. 선수단은 오는 16일 고척 두산전에서 해당 유니폼을 입고 첫 선을 보인다"고 전했다.
키움은 '서울 유니폼'에 수도 서울을 연고지로 하는 구단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담아냈다.
키움은 같은 서울을 연고로 하는 LG와 경기에서도 해당 유니폼을 착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혜정 기자] 키움이 창단 처음으로 연고지 서울특별시를 상징하는 ‘서울 유니폼’을 출시한다.
키움은 14일 “창단 첫 ‘서울 유니폼’을 출시한다. 선수단은 오는 16일 고척 두산전에서 해당 유니폼을 입고 첫 선을 보인다”고 전했다.
키움은 ‘서울 유니폼’에 수도 서울을 연고지로 하는 구단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담아냈다.
키움히어로즈를 상징하는 버건디 색상과 서울을 상징하는 단청 빨간색을 함께 활용했다. 유니폼 어깨라인은 서울 대표 명소인 광화문의 지붕 용마루를 형상화했고, 유니폼 중앙에 위치한 ‘서울(SEOUL)’ 로고 서체는 끝이 솟아있는 기와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키움은 같은 서울을 연고로 하는 LG와 경기에서도 해당 유니폼을 착용한다. 착용 날짜는 7월4일, 8월25일이다.
이번 서울유니폼은 고척스카이돔 MD샵에서 오는 16일부터 판매하며, 온라인 MD샵에도 추후 출시할 예정이다. 가격은 9만1000원이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싹 다 고쳤다”던 홍수아, 발레리나 느낌 인생 보디 프로필 공개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최현우, 마술로 당첨금 13억 5,000만 원 로또 맞춰...“회사에서 고소 통보 받아”
- 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 32세에 암투병 “악성종양 발견돼 긴급 수술, 회복 중”
- 현주엽, ‘갑질·근무태만’ 의혹 재차 해명 “‘실화탐사대’ 제소”
- ‘쌍라이트’ 조춘, 대머리 아니었네? “머리숱 많아서 지금도 매일 민다”(근황 올림픽)
- 방시혁, 살 쏙 빠져 나타났다...“BTS 진, 전역 축하해”
- 박태준, 과거 발언 재조명 “정준영은 어둠의 자식...바지 억지로 벗기고 촬영”
- 54세 심현섭, 울산 썸녀 위해 예비 신혼집 마련까지? “멀리 살면 안 된다”(조선의 사랑꾼)
- 서효림父 “너무 늙은 남자가 거실에” 혼전임신 사위 첫 만남 떠올리며 울컥(아빠하고 나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