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밤낚시' 오늘(14일) 개봉…사전 예매량 1만 장 돌파

박상후 기자 2024. 6. 14. 17: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흥행 조짐이 보인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밤낚시(문병곤 감독)'는 14일 오전 8시 기준 사전 예매량 1만480장을 돌파했다. CGV에서 14일부터 16일, 21일부터 23일까지 6일 동안 상영하는 규모에도 놀라운 예매 수치를 나타냈다.

특히 개봉 첫 날 서울 지역인 CGV 강남, 대학로, 상봉, 여의도,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은 심야 시간대만 제외하고 대부분 모두 매진 기록을 세웠다. 더불어 영화는 개봉 첫날 기준 단 15개관, 55회 차에서 사전 좌석 판매율이 무려 약 80% 이상인 놀라운 예매 진기록을 보였다.

영화도 숏폼처럼 빠르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취지로 1000원에 관람하는 '스낵 무비'로 관객들을 찾아가는 형태로 파격적인 개봉 방식을 택한 영화 '밤낚시'의 초기 예매 성과는 앞으로 극장가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배급을 맡은 CGV 관계자는 '짧은 상영 일정에도 불구하고, CGV 예매에서 5위, 전체 사전 예매량이 1만 장을 넘어섰다는 것은 굉장히 고무적이다. 개봉 이후 영화 및 새로운 시도에 대한 관객들의 긍정적인 피드백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밤낚시'는 어두운 밤 전기차 충전소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 휴머니즘 스릴러로 절찬 상영 중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스태넘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