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다이어트 광고 사칭 피해 당했다 “허위광고 법적대응 준비중”[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MC 유재석이 허위 광고 사칭 피해를 당했다.
최근 소셜미디어 플랫폼에는 유재석을 사칭한 허위 다이어트 광고가 올라와 있다.
이에 유재석의 소속사 안테나 측은 6월 14일 뉴스엔에 "허위 광고 및 소셜미디어 사칭 계정 관련 가능한 모든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라고 강력대응을 예고했다.
지난 1월에는 유재석을 사칭, 금융 거래를 유도하는 소셜미디어 계정이 개설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국민 MC 유재석이 허위 광고 사칭 피해를 당했다.
최근 소셜미디어 플랫폼에는 유재석을 사칭한 허위 다이어트 광고가 올라와 있다. 유재석과 무관한 브랜드가 무단으로 유재석의 이미지를 사용한 것.
이에 유재석의 소속사 안테나 측은 6월 14일 뉴스엔에 "허위 광고 및 소셜미디어 사칭 계정 관련 가능한 모든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라고 강력대응을 예고했다.
지난 3월 송은이는 유명인 사칭 온라인 피싱 범죄해결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에서 "유재석 씨가 (사진 도용) 피해 사실에 대해 공감을 많이 했고 당연히 동참해야 한다고 의견을 줬다"고 말한 바 있다.
지난 1월에는 유재석을 사칭, 금융 거래를 유도하는 소셜미디어 계정이 개설됐다. 당시 안테나 측은 "현재 유재석은 개인 채널을 운영하고 있지 않다"며 "어떤 경우라도 회사 및 아티스트 개인 계정을 이용하여 금융 거래를 유도하거나 특정 개인에게 거래를 제안하는 경우는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서 과감 키스…눈치 안 보는 신혼
- 세븐♥ 이다해 크롭탑 셔츠+미니스커트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링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류수영 “대판 싸워도 ♥박하선 밥해줘, 째려보다가 맛있어 풀려”(유퀴즈)[어제TV]
- 송혜교, 낮과 밤 다른 반전 매력 깜짝…우아하거나 섹시하거나 ‘독보적 존재감’
- “우리 뽀뽀했어” 영호♥정숙 뽀뽀연발 이미 현커? 20기 초토화 (나는 솔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