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파트너’ 장나라, ‘이혼의 달인’ 스타변호사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굿파트너' 스타변호사 장나라가 완벽한 이혼쇼를 펼친다.
오는 7월 1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측은 14일 베테랑변호사 차은경(장나라 분)의 독보적 아우라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굿파트너'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남지현 분)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7월 1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측은 14일 베테랑변호사 차은경(장나라 분)의 독보적 아우라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명실상부 국내 최고 이혼전문변호사 차은경이 어떤 전략으로 사건을 해결해나갈지 기대를 모은다.
‘굿파트너’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남지현 분)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인생 계획에 없던 뜻하지 않은 이별을 마주한 사람들, 가정을 해체하는 순간에 벌어지는 빅딜과 딜레마를 ‘현실적’이고 ‘직접적’으로 담아낸다. 냉혹한 인생 밸런스 게임에서 차선 중의 최선을 선택하려는 이혼변호사들의 유쾌한 고군분투가 공감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대중에 잘 알려진 최유나 이혼전문변호사가 직접 집필을 맡았고, ‘알고있지만,’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뱀파이어 탐정’ 등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로 호평받은 김가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공감력 높은 ‘찐’ 휴먼 법정 오피스물을 완성한다.
장나라와 남지현의 ‘단짠’ 워맨스를 예고한 메인 포스터가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날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이혼전문변호사 차은경의 서늘한 카리스마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이혼 사건은 자신만큼 해본 사람 없을 거라며 자신하는 차은경. 남다른 경험치를 증명하듯 의뢰인들의 겉모습만으로 단번에 사건을 꿰뚫는 예리함은 ‘이혼의 달인’ 스타변호사의 내공이 느껴진다.
“대리인은 당사자의 이익만 생각하면 돼”라는 직설적인 차은경의 효율주의 가치관도 흥미롭다. 피고인들의 분노를 유발하는 것도 일상인 듯 사무실에 들이닥친 이들을 보고서도 한 치의 흔들림 없는 냉정함에서 만만치 않은 성격이 엿보인다. 이어진 “차 변호사님, 사람 기분 나쁘게 하시는 거 잘하시니까”라는 한유리의 뒷담화(?)도 흥미롭다.
전 국민에게 선망받는 스타변호사지만, 수익성 없는 일엔 얄짤없는 차은경.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이혼쇼를 보여주자. 제대로 해보자고”라는 자신감 넘치는 선전포고는 그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한다. 여기에 무언가에 놀란 듯 “도대체 어떻게 하신 거예요?”라는 신입변호사 한유리의 물음에 “변호사가 뭘 어떻게 해. 법으로 조지지”라고 담백하게 답하는 차은경의 대비는 ‘굿파트너’가 될 이들의 짜릿한 워맨스를 궁금하게 만든다.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은 장나라가 연기한다. 차은경은 17년 차 베테랑 이혼전문변호사이자 모두가 인정하는 ‘워너비’지만, 직설적이고 까칠하다. 인생 격변의 기로에서 자신과 정반대인 신입변호사 한유리와 부딪히고 연대하며 큰 변화를 맞는다.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는 남지현이 분한다.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사회초년생인 그는 회사의 이익이 우선이고 효율을 따지는 차은경과 시도 때도 없이 충돌하며 성장해 나가는 인물이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변호사가 티격태격 앙숙에서 ‘굿파트너’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다이내믹하게 그려낼 장나라, 남지현의 시너지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굿파트너’는 오는 7월 12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편스토랑’ 이정신 “직접 만든 고추장수제비, 강남구 톱3 자신” - 스타투데이
- ‘졸업’ 정려원♥위하준, 로맨틱 겨울 바다 데이트 - 스타투데이
- ‘화인가 스캔들’ 정지훈, 경호원 변신.. 강렬한 액션 예고 - 스타투데이
- ‘불후’ 이찬원, 에이티즈 종호 스웨그에 질투 “마일리지 부자” - 스타투데이
- 아스트로 출신 라키, 27일 솔로 컴백 확정 - 스타투데이
- “절반만 남는다”...‘아이랜드2’, 테디 걸그룹 데뷔 인원은 6명 - 스타투데이
- 기록 실화야? 임영웅, 아이돌차트 168주 연속 1위 - 스타투데이
- 이홍기·김희재→케이·정지소 ‘4월은 너의 거짓말’ 무빙 포스터 공개 - 스타투데이
- ‘스캔들’ 배우들 꼽은 관전포인트 “세련된 드라마” - 스타투데이
- 분노한 김희선→고개 숙인 김남희.. 위태로운 삼자대면 (‘우리 집’)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