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대학입학시험 대비 학부모 아카데미 4일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도군(군수 김하수)은 13일 청도고등학교에서 2025학년도 대입 진학프로그램인 학부모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학부모아카데미는 대도시 학생 대비 대입 정보 접근성이 취약한 청도군 지역 학생들에게 2025학년도 대입 전형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대학 진학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월 24일부터 6월 27일까지 기간 중 4일간 진행, 개별 질문과 응답 진행
이번 학부모아카데미는 대도시 학생 대비 대입 정보 접근성이 취약한 청도군 지역 학생들에게 2025학년도 대입 전형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대학 진학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군은 매년 관내 4개 고등학교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급변하는 교육환경 변화에 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대입 컨설팅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특히 학생들이 자신의 수준을 가늠할 수 있는 “6월 모의고사” 전후로 학부모 아카데미를 진행해 진학이 예상되는 대학교와 비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도 지난 5월 24일부터 6월 27일 중 4일 동안 관내 고등학교 학부모 및 학생 400여 명을 대상으로 달라진 입시환경과 수학능력시험 준비, 입시전형에 대한 정보 제공 등 전문가의 최신 입시 트렌드와 실질적인 준비 방법을 제시한다. 또한 특강 후에는 개별적으로 궁금한 사항을 질의 응답하는 시간도 가지게 된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청도군이 여러분의 성공과 기적의 역사를 써 내려갈 수 있도록 기회의 사다리를 제공하겠다. 이번 학부모 아카데미를 통해 학부모님들은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학생들은 본인의 진로를 명확히 하고 입시에 대한 이해를 높여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스포츠동아(청도) 강영진 기자 localdk@donga.com
대한민국 1등 스포츠신문 스포츠동아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파격 결단→현장 눈물바다 ‘충격의 탈락자’ 누구? (뭉찬3)
- 소유진, ♥백종원 또 반하겠네…볼륨 몸매 눈길 [DA★]
- “최지우 딸 공개?”…11주년 ‘슈돌’ 새단장, 화제성 다시 잡을까 (종합)[DA:현장]
- 강호동 방송 도중 진짜 화나 ‘정색’…김태균에 심기불편 (돈쭐2)[TV종합]
- 김자인 충격적인 손 상태…안타까워→김종국 뺨치는 등근육 (사당귀)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