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리릭 출시 기념 '리릭 쇼케이스 인 부산'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딜락이 브랜드 첫 순수 전기 SUV '리릭' 출시를 기념하는 '리릭 쇼케이스 인 부산'을 20~23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그린 드라이브' 참가 고객에게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레스토랑 '피오또'까지 리릭의 뒷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의전 서비스와 함께 캐딜락 리릭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메뉴로 구성된 '스페셜 코스 디너'가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캐딜락이 브랜드 첫 순수 전기 SUV '리릭' 출시를 기념하는 '리릭 쇼케이스 인 부산'을 20~23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행사에서는 이벤트 현장 방문객들에게 호텔 로비에 전시된 리릭 관람과 함께 상담 부스에서 구매 상담을 진행한다. 특히 캐딜락은 해운대부터 송정동 일대를 직접 주행하는 '오션 드라이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고급 세단과 같은 편안한 승차감을 선사하는 럭셔리 전기 SUV 리릭 △초대형 럭셔리 SUV를 대표하는 에스컬레이드 △디자인·상품성을 풀체인지급으로 업그레이드해 지난 5월 출시 이후부터 뜨거운 고객 관심을 받고 있는 뉴 XT4에 대한 고객 시승 기회를 차량 출시 이후 최초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캐딜락은 '미쉐린 그린 스타' 레스토랑 '피오또'와 콜라보한 '그린 드라이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그린 드라이브' 참가 고객에게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레스토랑 '피오또'까지 리릭의 뒷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의전 서비스와 함께 캐딜락 리릭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메뉴로 구성된 '스페셜 코스 디너'가 제공된다.
'그린 드라이브' 이벤트 참가자는 오는 16일까지 캐딜락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친환경 생활습관'을 작성한 일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오션 드라이브' 프로그램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2일까지 별도 마련된 캐딜락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지원할 수 있다. 캐딜락 ‘리릭 쇼케이스 인 부산’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캐딜락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현진, 두산-기아전 시구 나섰다가 양쪽 모두에게 비판…이유는?
- '초연결' 삼성 VS '공감지능' LG…AI 가전 생태계 확장 속도
- '전신 타투' 제거했다던 한소희, 옆구리에 남겨둔 비밀스러운 '꽃 타투' 공개 [엔터포커싱]
- [종합] 檢, '쌍방울 대북송금' 이재명 기소
- 與, '단일지도체제' 결정…한동훈, '전대 결단' 숙고 중
- 한-카자흐스탄 정상회담…尹 "경제성 있는 광물, 韓 우선 개발"
- 與, 국회 보이콧 후 '정책특위' 가동…"민주 폭거 끝까지 맞설 것"
- 민주 '마이웨이 입법' 드라이브…與는 '속수무책'
- 당정, 내년 3월까지 공매도 금지… '기울어진 운동장' 잡는다(종합)
- 尹 "한-투르크, '아할 테케'처럼 경제 협력 속도 더 높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