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통합 앱 회원 400만 돌파 감사 이벤트 진행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자사 앱 회원 수가 400만명을 돌파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3월 아웃백은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부메랑’ 멤버십, 딜리버리 주문, 배달, 예약 등 채널 별로 분산돼 있던 편의기능을 통합 앱에 모아 리뉴얼 출시한 바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앱 리뉴얼 후 회원 수가 빠르게 증가해 이날(14일) 기준 총 430만명을 돌파했다”고 말했다.
아웃백 앱 400만 돌파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기존 회원과 신규 가입 회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통합 앱 회원을 대상으로 ‘본인 스테이크 2·3만원’ 할인 쿠폰 2종을 증정한다.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토마호크’나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통신사, 카드사 등 제휴사 중복 혜택도 가능하다.
또한 자사 앱을 통해 ‘모바일 메뉴권(17종)’도 새롭게 출시했다. 오는 30일까지 전 종 5%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아웃백 모바일 메뉴권은 ‘블랙라벨 커플·패밀리 세트’를 비롯해 ‘퀸즈랜드 립아이’, ‘투움바 파스타’ 등 인기 메뉴 총 17종으로 구성됐다. 아웃백 통합 앱 내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나 선물할 수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통합 앱 400만 돌파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과 함께 6월 한 달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아웃백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