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이 업고 튀어” 김혜윤, 변우석→송건희 이어 팬들과 소통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윤이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6월 14일 소통 앱 프롬(fromm)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8일 오후 4시 김혜윤의 소통창이 정식 오픈된다고 밝혔다.
김혜윤의 프롬 입점 소식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김혜윤과 함께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 출연한 변우석은 위버스 DM, 송건희는 버블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배우 김혜윤이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6월 14일 소통 앱 프롬(fromm)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8일 오후 4시 김혜윤의 소통창이 정식 오픈된다고 밝혔다. 또 김혜윤의 프롬에 가입하면 미공개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다.
프롬은 아티스트와 팬이 1대 1로 프라이빗한 대화를 나눌 수 있고 해외 팬들을 위한 자동 번역 서비스도 지원된다. 김혜윤의 프롬 입점 소식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김혜윤과 함께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 출연한 변우석은 위버스 DM, 송건희는 버블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김혜윤은 지난달 28일 종영한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 임솔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과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선재 업고 튀어'는 "만약 당신의 최애를 구할 기회가 온다면?" 삶의 의지를 놓아버린 순간, 자신을 살게 해줬던 유명 아티스트 류선재(변우석 분)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성팬 임솔(김혜윤 분)이 최애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2008년으로 돌아가는 타임슬립 구원 로맨스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서 과감 키스…눈치 안 보는 신혼
- 세븐♥ 이다해 크롭탑 셔츠+미니스커트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링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류수영 “대판 싸워도 ♥박하선 밥해줘, 째려보다가 맛있어 풀려”(유퀴즈)[어제TV]
- 송혜교, 낮과 밤 다른 반전 매력 깜짝…우아하거나 섹시하거나 ‘독보적 존재감’
- “우리 뽀뽀했어” 영호♥정숙 뽀뽀연발 이미 현커? 20기 초토화 (나는 솔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