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고' SSG랜더스-대한항공 점보스, 공동 기부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을 연고로 하는 프로야구 SSG랜더스와 프로배구 대한항공 점보스가 13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KIA타이거즈와 홈경기에 앞서 공동 기부금 전달식을 실시했다.
대한항공과 이마트는 각각 인천지역을 연고로 하는 대한항공 점보스와 SSG의 모기업으로 2021년부터 연고지역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공동 기부 캠페인을 펼쳐왔다.
SSG는 이날 '인천 프로스포츠 콜라보 데이'를 맞아 '대한항공 점보스 데이'를 실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과 이마트는 각각 인천지역을 연고로 하는 대한항공 점보스와 SSG의 모기업으로 2021년부터 연고지역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공동 기부 캠페인을 펼쳐왔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SSG는 투수 탈삼진 1개당 2만원을, 대한항공은 서브 에이스 1개당 10만원 금액을 기부금으로 적립했다.
SSG는 3월 14일부터 6월 6일까지 각각 탈삼진 278개을 기록했다. 대한항공 점보스는 2023년 11월 30일부터 올해 3월 31일까지 서브에이스 57개를 기록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그동안 적립된 총 1126만원의 기부금이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하게 됐다.
전달식은 캠페인 내용 소개,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SSG 조병현과 대한항공 곽승석·김규민,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용훈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SSG는 이날 ‘인천 프로스포츠 콜라보 데이’를 맞아 ‘대한항공 점보스 데이’를 실시했다. 대한항공 점보스 곽승석·김규민의 시구 및 시타를 포함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2915원에 거래정지된 주식, 700원에 사실 분 찾습니다"
- "男보다 1400만원 덜 줘"…애플 性임금격차에 뿔난 여직원들
- "4억 더 내세요" 안암2구역, 입주 한 달 남기고 분담금 갈등
- '신림역 칼부림' 조선, 2심 무기징역…法 "사형 특별 경우에만"(종합)
- “결혼식, 밥 안 주고 축의금은 적게”…유튜버 발언에 누리꾼 ‘공감’
- “변비니 집에가라”…복통 호소하던 11세 소녀 다음날 사망
- 조세호 '1000억 신혼집?'…"자가 아냐, 28억 모자라 못 샀다"
- “정준영, 친구들 시켜 바지 벗긴 후 촬영”…절친 인터뷰 재조명
- “흉기 부러질 때까지” 외모 열등감에 아랫집 女 살해 [그해 오늘]
- ‘직원연봉 1억’ 3년 만에 연봉 2배 뛴 공공기관 1위,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