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연예인 중 제일 편한 사람은 전현무..배운 점도 많아" ('전현무계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로지 맛을 위해, 전국의 선을 넘나들었던 '무계획 먹브로' 전현무X곽튜브가 '무계획식당'을 깜짝 오픈한다.
14일(오늘) 밤 9시 10분 방송되는 본격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 18회에서는 지난주 울산 편에 이어, '31번국도 투어 2탄' 포항 편이 그려진다.
한편, 전현무가 이끈 '무계획식당' 스페셜 메뉴부터 연예 대상의 기운이 가득한 '픽' 해돋이 일출 맛집까지 14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 '전현무계획' 18회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오로지 맛을 위해, 전국의 선을 넘나들었던 '무계획 먹브로' 전현무X곽튜브가 '무계획식당'을 깜짝 오픈한다.
14일(오늘) 밤 9시 10분 방송되는 본격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 18회에서는 지난주 울산 편에 이어, '31번국도 투어 2탄' 포항 편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는 '포항의 아들' 이동국이 게스트로 출연, 추억이 담긴 로컬 맛집을 전격 공개한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전현무-곽튜브가 '무계획식당'을 오픈, 메인 셰프와 보조 셰프로 나서 남다른 요리 실력을 선보인다. 진정한 미식의 눈을 뜬 먹브로가 그간 무계획 먹트립을 통해 만났던 전국 19개 지역 다양한 음식들을 활용한 요리 실력을 전격 공개하는 것.
그런가 하면, 지난 2월 첫 방송을 시작해 6월까지 무계획 속 숨은 맛집을 찾으며 겨울-봄-여름 세 계절을 지낸 '전현무계획'의 이번 시즌을 돌아보며 진심 가득한 속마음 토크도 나눈다.
전현무는 "지난 2022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수상 후에 직접 캠핑카를 몰고 포항으로 내려와 새해 첫 해돋이를 봤었다"면서 "대상의 기운을 이어가고자, 새해 힘찬 출발을 하고자 방문했던 곳으로 가자. 한 해의 중간인 만큼, 6월 포항 용두리 해변의 일출을 보면서 좋은 기운도 받고 중간 결산하면서 하반기도 달리자"고 곽튜브를 이끈다.
전현무는 "둘이서 처음으로 여행다운 여행을 한다"며 아름다운 바다뷰 감성에 녹아들었고, 곽튜브는 "우리가 여행 프로인 걸 이제야 알았다. 먹방 프로그램 아니었냐"면서 "각양각색의 맛을 섭렵하며 요즘 입맛이 많이 올라갔다"고 미식가로 레벨업 됐음을 밝혀 웃음을 안긴다. 이후 두 사람은 '포항의 명물' 주물럭, '포항 특산물' 홍게를 활용한 '찐' 홍게삼겹김치라면 등 포항 대표 식재료들을 활용한 캠핑 음식들을 준비하며, 바다뷰와 함께 하는 카라반 캠핑을 즐긴다.
이때 전현무는 "무안 짚불 스타일(?)로 센불에 고기를 굽던 그 방식 그대로 재현했다"며 그간 먹으면서 체득한 굽기 스킬을 마음껏 뽐냈다. 더불어 그때 그 느낌을 살린 먹음직스러운 무셰프 스페셜 메뉴를 맛본 곽튜브가 "요리 속에 포항과 언양, 울산이 다 들어갔다"고 극찬하자, 급기야 전현무는 "나 앞치마 줘!"를 외쳐대 '무셰프표 포항 한 상 차림'의 맛을 기대하게 만든다.
또 전현무가 곽튜브를 향해 "나이 차이가 꽤 많이 나기 때문에, 혹시 불편하게 생각할까봐 내심 걱정했었다"는 속마음을 털어놓자, 곽튜브는 "제가 본 연예인 중에 솔직히 제일 편한 것 같다"면서 "주위 사람들이 나이 차이가 많은지 모르더라. 배운 점도 정말 많다"고 응답했다.
이를 듣던 전현무는 "그럼 난 내 목표를 이뤘다. 입장을 바꿔 생각해보면, 열다섯 살이나 많은 형은 나라도 어려웠을 것 같다. 나이차 때문에 내가 아무리 편하게 해도 어려워할 줄 알았다. 그래서 제발 나를 어려워하지 않길 바랐다"면서 "이제 그냥 반말하자"고 말했다. 이에 곽튜브는 "그건 싫다"고 단호하게 선을 그으며, "존댓말을 해야 놀리기 쉽다. 반말로 놀리면 싸가지가 없어 보인다"고 환상의 티키타카 케미를 뽐내 15살 나이 차가 무색한 친구 사이임을 입증했다.
한편, 전현무가 이끈 '무계획식당' 스페셜 메뉴부터 연예 대상의 기운이 가득한 '픽' 해돋이 일출 맛집까지 14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 '전현무계획' 18회에서 만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효림 父 “사돈 김수미, 결혼식날 편파적..서운했다” 눈물로 폭로
- 유명 배우, 뇌손상 고백 “상당부분 망가졌지만 정상 생활 놀라워”
- 홍석천, 건강 이상 고백..“폐 염증 재발, 내 인생 참 슬퍼”
- 43세 한예슬, 브라톱에 드러난 파격 타투…결혼 후 더 과감해졌네
- 최강희 "알바 이유, 경험 아닌 생계...집도 절도 없다" ('라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