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팀, 8월 7일 신보 '아오아라시' 발매 [공식]

강다윤 기자 2024. 6. 14. 15: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앤팀(&TEAM). / 하이브 레이블즈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앤팀(&TEAM)이 여름 컴백대전에 합류한다.

앤팀(&TEAM, 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14일 0시 새 앨범의 타이틀 로고모션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Aoarashi'(青嵐/아오아라시)라는 글자가 쓰인 깃발이 펄럭이는 장면이 담겼다.

이는 오는 8월 7일 발매되는 앤팀(&TEAM)의 두 번째 싱글 제목으로, 초여름에 부는 상쾌한 바람이라는 뜻이다. 앤팀(&TEAM)의 이번 신보는 한여름의 뜨거운 태양 아래, 자신들의 목표를 향해 전진하는 소년들의 꺾이지 않는 마음과 청춘을 표현한다.

앤팀(&TEAM)은 지난 5월 8일, 첫 번째 싱글 'Samidare'(五月雨/사미다레)를 발표하고 새로운 앨범 시리즈의 문을 열었다. 새 시리즈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배경으로 펼쳐지며, 사계절을 거치면서 더욱더 결속하는 소년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전작인 '사미다레(Samidare)'가 봄의 감성을 다뤘다면 '아오아라시(Aoarashi)'는 여름을 주제로 한다.

갈등과 고민을 녹인 '봄'을 지나면서 한층 단단해진 아홉 소년의 뜨거운 여름을 노래한다. 앤팀(&TEAM)은 '사미다레(Samidare)' 이후 약 3개월 만에 컴백하는 광속 행보로 전 세계 팬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