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아워즈, 일곱 빛깔의 짙은 무드‥신보 ‘WITNESS’ 콘셉트 포토 공개

이하나 2024. 6. 14. 15: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한층 짙어진 무드로 돌아온다.

데뷔 앨범 'ALL OURS(올아워즈)'에서 자유분방한 패기와 반항기 가득한 악동 이미지를 선보였던 올아워즈는 이번에는 한층 성숙한 비주얼로 변신했다.

지난 1월 데뷔한 올아워즈는 첫 번째 미니앨범 'ALL OURS(올아워즈)'의 타이틀곡 '으랏차차(GOTCHA)'를 통해 '신흥 퍼포돌'의 탄생을 알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아워즈(사진 = 이든엔터테인먼트)
올아워즈(사진 = 이든엔터테인먼트)
올아워즈(사진 = 이든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한층 짙어진 무드로 돌아온다.

올아워즈는 6월 11일부터 14일까지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WITNESS(위트니스)'의 라이트 버전(LIGHT ver.)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데뷔 앨범 'ALL OURS(올아워즈)'에서 자유분방한 패기와 반항기 가득한 악동 이미지를 선보였던 올아워즈는 이번에는 한층 성숙한 비주얼로 변신했다.

민제는 탈색 헤어스타일과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발산했고, 마사미는 짙은 이목구비와 세련된 분위기로 귀공자 같은 자태를 선보였다. 유민은 힙한 의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했고, 징 장식이 달린 비니와 화려한 액세서리를 착용한 제이든은 시크한 표정으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건호는 조각 같은 옆태를 보여주며 차분하면서도 깊은 무드를 동시에 자아냈다. 현빈은 아련한 눈빛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했고, 베레모를 착용한 온은 팀의 막내답게 패기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줬다.

지난 1월 데뷔한 올아워즈는 첫 번째 미니앨범 'ALL OURS(올아워즈)'의 타이틀곡 '으랏차차(GOTCHA)'를 통해 '신흥 퍼포돌'의 탄생을 알렸다.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차세대 글로벌돌의 가능성을 보였다.

올아워즈는 7월 2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신보 'WITNESS'로 변화무쌍한 변신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가수 백아연과 올아워즈가 속한 이든엔터테인먼트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창업멤버이자 부사장을 지낸 조해성 대표가 이끄는 회사다. 조해성 대표는 과거 2PM, 트와이스(TWICE),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 등 K-POP 아티스트 총괄 업무를 담당했으며, JYP의 수장 박진영과도 특별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그룹 올아워즈와 이든엔터테인먼트의 향후 성장 및 발전 가능성을 높이 사며 투자를 확정, 2대주주에 올랐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