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에스파 윈터 극찬 “사람이 됐다...내가 알던 그런 아이돌 아니다”(‘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에스파 윈터를 극찬했다.
박명수는 방송인 전민기와 함께 14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검색N차트'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명수는 '부캐'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자신의 부캐 차은수를 언급했다.
박명수는 차은수와의 친분을 강조하며 "은수가 에이플러스라는 아이돌 팀을 하다가 연기자로 돌아선 친구다. 얼굴 천재라는 타이틀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박명수가 에스파 윈터를 극찬했다.
박명수는 방송인 전민기와 함께 14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검색N차트’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명수는 ‘부캐’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자신의 부캐 차은수를 언급했다. 이에 전민기는 “차은수 부캐 조회수도 올라가고 있지만 커뮤니티에서 아주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박명수는 차은수와의 친분을 강조하며 “은수가 에이플러스라는 아이돌 팀을 하다가 연기자로 돌아선 친구다. 얼굴 천재라는 타이틀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윈터 양과 재미난 드라마를 찍은 것 같다. 1화가 방송에 나갔다. 윈터라는 친구가 어떤 친구냐면 그렇게 의리 있는 친구다. 유튜브 촬영할 때 자기 돈을 들여서라도 다시 찍겠다고 하는 열정이 있다”며 극찬했다.
이어 “윈터가 이쁘기도 하지만 일단 사람이 됐다. 기가 막힌 친구다. 내가 알던 그런 아이돌이 아니다”라며 설명했다.
그러면서 박명수는 “차은수 씨 제가 알기로는 24살인가 26살인가 그렇다. 에이플러스 그룹이 이기광 씨랑 이준 씨인가 그럴 거다. 친하니까 통화를 많이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차은수는 박명수의 새로운 부캐로, ‘얼굴 천재’라는 별명을 가진 차은우를 벤치마킹해서 만든 캐릭터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싹 다 고쳤다”던 홍수아, 발레리나 느낌 인생 보디 프로필 공개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최현우, 마술로 당첨금 13억 5,000만 원 로또 맞춰...“회사에서 고소 통보 받아”
- 현주엽, ‘갑질·근무태만’ 의혹 재차 해명 “‘실화탐사대’ 제소”
- 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 32세에 암투병 “악성종양 발견돼 긴급 수술, 회복 중”
- 방시혁, 살 쏙 빠져 나타났다...“BTS 진, 전역 축하해”
- ‘쌍라이트’ 조춘, 대머리 아니었네? “머리숱 많아서 지금도 매일 민다”(근황 올림픽)
- 기안84, 뉴진스 삼촌 팬 합류...“아이돌에게 빠질줄 몰랐다”(‘나 혼자 산다’)
- 54세 심현섭, 울산 썸녀 위해 예비 신혼집 마련까지? “멀리 살면 안 된다”(조선의 사랑꾼)
- ‘10년 내공’ 이서진표 꼬리곰탕, 아이슬란드에도 通했나 “자리 없어요?”(서진이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