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4월 이어 5월도 日 PS 다운로드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프트업의 '스텔라 블레이드'가 5월 일본 플레이스테이션(PS) 스토어에서 가장 많이 내려받은 PS5 게임으로 선정됐다.
14일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의 PS 공식 블로그에 따르면 '스텔라 블레이드'는 출시달인 4월에 이어 두달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출시 직후 패미통이 집계한 일본 주간 판매량에서 1위를 차지하고, PS 블로그 4월 '이달의 게임'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시프트업의 '스텔라 블레이드'가 5월 일본 플레이스테이션(PS) 스토어에서 가장 많이 내려받은 PS5 게임으로 선정됐다.
14일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의 PS 공식 블로그에 따르면 '스텔라 블레이드'는 출시달인 4월에 이어 두달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미국·캐나다 지역에서는 8위를 기록하며 두달 연속 TOP10에 올랐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출시 직후 패미통이 집계한 일본 주간 판매량에서 1위를 차지하고, PS 블로그 4월 '이달의 게임'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6월에는 PS5 추천게임(Monthly Pick)에도 이름을 올렸다.
소셜미디어에 따르면 '스텔라 블레이드' 실물 패키지는 일본 현지 주요 게임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매진되며, 1인당 구매 한도를 1장으로 제한하는 등 품귀 현상까지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현진, 두산-기아전 시구 나섰다가 양쪽 모두에게 비판…이유는?
- '초연결' 삼성 VS '공감지능' LG…AI 가전 생태계 확장 속도
- '전신 타투' 제거했다던 한소희, 옆구리에 남겨둔 비밀스러운 '꽃 타투' 공개 [엔터포커싱]
- [종합] 檢, '쌍방울 대북송금' 이재명 기소
- 與, '단일지도체제' 결정…한동훈, '전대 결단' 숙고 중
- 한-카자흐스탄 정상회담…尹 "경제성 있는 광물, 韓 우선 개발"
- 與, 국회 보이콧 후 '정책특위' 가동…"민주 폭거 끝까지 맞설 것"
- 민주 '마이웨이 입법' 드라이브…與는 '속수무책'
- 당정, 내년 3월까지 공매도 금지… '기울어진 운동장' 잡는다(종합)
- 尹 "한-투르크, '아할 테케'처럼 경제 협력 속도 더 높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