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LA팬, 희망여름 착!착!착! 서울 사랑의열매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는 LA거주하며 영웅시대로 활동 중인 노성옥님이 100만원을 기부하며 서울 513호로 나눔리더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로 그는 사랑의열매를 통해 1년 내 100만원 이상을 기부하는 개인 기부자인 나눔리더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으며 이와 함께 '우리서울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의 3호 기부자가 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는 LA거주하며 영웅시대로 활동 중인 노성옥님이 100만원을 기부하며 서울 513호로 나눔리더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미국 LA에 거주하고 있음에도 가수 임영웅의 팬으로서 그의 끊임없는 선행과 팬클럽 영웅시대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감동받아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고 사랑의열매를 통해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기부로 그는 사랑의열매를 통해 1년 내 100만원 이상을 기부하는 개인 기부자인 나눔리더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으며 이와 함께 '우리서울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의 3호 기부자가 되었다.
이 기부금은 경제위기와 기후위기로 어려움에 놓인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6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진행하는 우리서울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은 서울 사랑의열매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도연 “대책없이 해맑고 철없는 엄마...무대에 나를 던졌다”
- “정준영은 ‘어둠의 자식’, 바지 벗긴 후 촬영도”…절친 박태준 인터뷰 재조명
- 54세 심현섭, 연애상대 첫 공개...울산 예비 신혼집도 공개
- "펫은 무조건 뜬다…2030년 글로벌 반려동물 시장 4930억달러"
- “불법적 훈련 거부권 보장해야”…훈련병 사망사건 국회청원 5만명 돌파
- BTS 사랑엔 군백기도 없었다…“BTS는 BTS, 하이브는 하이브” [2024페스타]
- “천원만 달라”…경찰, ‘여장’한채 금품 갈취하던 30대 남성 검거
- “푸바오, 미인점? 상처 아니냐” 대중 공개 모습 본 한국 수의사 ‘일침’
- “인터넷 깔리자 포르노 중독? 헛소리한다” 격분한 아마존 원주민들, 무슨 일
- 피프티 피프티, 탬퍼링 아픔 딛고 5인조로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