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밥 4개를 한 번에”…쿠쿠전자, 40리터 전자레인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쿠전자는 한 번에 더 많은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40ℓ 대용량 전자레인지(CMW-G4010ES)를 14일 출시했다.
동급 최대 수준의 넉넉한 조리공간으로 활용성을 높였다.
4개 이상 즉석밥이나 편의점 도시락, 컵라면 등 여러 제품을 동시에 조리할 수 있다.
실온보관 식품 등 비교적 간단한 조리 시에는 600W로 출력을 낮추고 냉동식품, 라면 등 강력한 출력이 필요한 경우 1000W으로 상향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쿠전자는 한 번에 더 많은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40ℓ 대용량 전자레인지(CMW-G4010ES)를 14일 출시했다.
동급 최대 수준의 넉넉한 조리공간으로 활용성을 높였다. 4개 이상 즉석밥이나 편의점 도시락, 컵라면 등 여러 제품을 동시에 조리할 수 있다. 냉동피자 한 판, 닭 한 마리 등 부피가 큰 요리도 따로 덜어낼 필요가 없다.
사용 환경에 따라 출력도 선택할 수 있다. 실온보관 식품 등 비교적 간단한 조리 시에는 600W로 출력을 낮추고 냉동식품, 라면 등 강력한 출력이 필요한 경우 1000W으로 상향할 수 있다. 가능하다.
2인분 이상 조리 시 '2인분 자동 조리 모드'를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한 메뉴를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조작 버튼을 직관적으로 디자인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가정과 사업장 모두에서 쿠쿠전자가 선택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옥진 기자 witho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의 파운드리 승부수는 'AI 턴키'
- 이재용 회장, 글로벌 빅테크와 미래기술 협업 수위 높인다
- 1503개 공공 서비스, 정부24로 합친다
- 지역정보개발원, IT 기업과 동반성장 위한 소통의 장 열어
- 태국 거지의 한 달 수입은?… “375만원”
-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 'KOSA 리더스 포럼 2024' 개최
- [K플랫폼3.0] 〈2〉K플랫폼 성장사에서 찾는 교훈
- “맨발로 디디면 화상”…지표 온도 70도 넘어선 중국
- '66조' 임금안 가결되자…머스크 “젠장, 주주들 사랑해”
- 'AI 탑재' 애플… 5개월 만에 세계 시총 1위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