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라이징',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등록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서비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등록을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오는 26일 소서리스의 전직 클래스 인챈트리스를 추가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사전 등록을 기념해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마을 의뢰 수락 횟수를 추가로 제공하며, 26일까지 3주년 전야제 기념 미션 이벤트를 통해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광명의 소환 선택권 33장과 신성의 소환 선택권 33장 등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오는 26일 소서리스의 전직 클래스 인챈트리스를 추가한다. 인챈트리스는 빛과 어둠의 힘이 부여된 마법창을 사용하는 전사다.
이와 함께 '오딘' 서비스 이후 타 IP와 첫 협업을 애니메이션 '베르세르크'와 진행할 예정이다. '베르세르크'의 원작 코믹은 1989년부터 연재된 글로벌 누계 600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자랑하는 명작으로 이번 협력을 통해 '오딘'에서 특유의 분위기를 살린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3주년 기념 트레일러 영상과 장용훈 PD가 직접 전하는 3주년 감사 인사도 공개했다. 장 PD는 이번 영상에서 전직 인챈트리스를 비롯해 인터 서버 전장 콘텐츠 지옥 성채와 서버 에기르에 대해 소개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