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션' 정재광, 지성 주사기 왜 감췄나…제작진 "뜻밖의 스토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넥션' 지성이 정재광과 독대 현장으로 심장 쫄깃한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커넥션' 측은 14일 7회 방송을 앞두고, 지난 6회 충격 엔딩의 주인공인 지성과 정재광이 다시 만나는 '위험한 독대' 현장을 선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커넥션' 지성이 정재광과 독대 현장으로 심장 쫄깃한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극본 이현, 연출 김문교)은 마약과 얽힌 범죄를 수사하며 벌어지는 서스펜스 장르로 매회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6회분이 두 자릿수를 돌파하는 시청률로 또다시 자체 최고를 경신하면서, 금토드라마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특히 지난 6회에서는 장재경(지성 분)이 잠입수사를 하는 도중 마약상 의심을 피하고자 레몬뽕 주사를 맞았고, 형사들은 잠입수사에 도움을 줬던 마약사범 강민호(도건우 분)의 돌발행동에도 마약상 김대성(배재영 분)을 검거하는데 성공했다. 장재경은 다른 형사들의 눈을 피해 자신이 맞았던 레몬뽕 주사기를 수거하려 했는데, 후배 김창수(정재광 분)가 몰래 주사기를 챙기는 모습을 목격해 충격을 받았다.
'커넥션' 측은 14일 7회 방송을 앞두고, 지난 6회 충격 엔딩의 주인공인 지성과 정재광이 다시 만나는 '위험한 독대' 현장을 선공개했다. 극 중 장재경이 김창수와 단둘이 있게 되자 김창수를 몰아붙이는 상황이다.
장재경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김창수를 노려보며 추궁을 시작하고, 이야기를 듣던 도중 깜짝 놀라 의문을 이끈다. 하지만 장재경은 이내 복잡해진 얼굴로 변신, 휘몰아친 3단계 감정선을 드러내며 불길함을 자아낸다. 과연 장재경은 김창수의 정체를 파악하고, 수사 배제를 방어할 수 있을지, 새로운 고생길의 단초가 될 이 장면의 후폭풍에 궁금증이 쏠린다.
이 장면을 촬영하며 지성은 자신과 대립해야 하는 정재광을 향해 눈높이 조언을 건네는 등 다정한 모습으로 호응을 받았다. 덕분에 정재광은 지성의 카리스마에도 지지 않는 포스를 발산했고, 지성과 정재광의 투샷이 막강한 시너지를 일으키며 압도적인 임팩트를 남겼다.
제작진은 "지난 6회 엔딩 장면이었던 정재광이 주사기를 숨기는 장면에 대해 시청자분들이 치열한 갑론을박을 펼치는 것을 보고 뜨거운 관심을 몸소 느꼈다"라며 "14일 방송될 7회에서 드디어 정재광이 지성의 주사기를 감춘 이유가 공개된다. 7회에서는 함부로 안심할 수 없는 뜻밖의 스토리가 계속되니 꼭 본방 사수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커넥션' 7회는 14일(금) 밤 10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소년단, '2024 FESTA' 성공적 마무리…'전역' 진 "기다려 준 아미 고마워"
- 배우 김태정, 알고보니 12년차 마술사…'더 매직스타' 등판 예고
- 이혜영, 영화 '파과' 주인공 캐스팅…60대 여성 킬러 변신
- '먹찌빠' 문세윤, "비만소대 이후 이런 답답함은 처음"…덩치들과 이질감 없는 비주얼 눈길
- "숨겨진 친동생이 있다고"…'미우새' 이상민, 처음 알게 된 출생의 비밀에 충격
- '하이재킹' 하정우 "눈 돌아간 여진구, 날 것의 연기로 전력질주"
- 손태영 "♥권상우와 권태기 없어…몸은 떨어져 있지만 믿음 강해"
- SBS, 방송 3사 최초 '여름 가요대전' 7월 개최…뉴진스·투바투 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