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유료 멤버십 통합 '신라에스' 출시…"편의성·혜택 강화"

정대한 기자 2024. 6. 14. 14:5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신라호텔]

신라호텔은 오는 20일 서울과 제주신라호텔에서 각각 운영해오던 유료 멤버십을 통합한 '신라에스(Shilla S)'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통합 유료 멤버십 '신라에스'는 기존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에서 각각 운영 중이던 '신라에스'와 '블루클럽'을 하나로 합친 멤버십으로,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했습니다.

'신라에스'는 고객의 호텔 이용 빈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브라운(Brown)과 블랙(Black) 등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습니다. '신라에스 브라운'은 호텔의 객실과 레스토랑을 실속있게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한 기본형 멤버십입니다. '신라에스 블랙'은 호텔 이용 빈도가 높은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레스토랑 연간 무제한 할인과 우선 예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신라에스' 회원에게는 제주신라호텔 ‘글램핑 & 캠핑’ 할인 혜택도 주어집니다. 또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 대상으로 '신라에스'에 가입할 수 있도록 했으며, 멤버십은 신라호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라호텔은 통합 유료 멤버십 론칭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가입한 고객에게는 객실 투숙 시 서울과 제주신라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리워즈 5만 포인트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s://url.kr/9pghjn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