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이국주와 방송 안 하려 했다”…왜?

서형우 기자 2024. 6. 14. 14: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대호. 코미디TV



전 야구선수 이대호가 이국주와 방송 안 하려고 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오는 16일 공개되는 코미디TV 예능 ‘최강식탁’은 보는 사람의 식욕까지 자극하는 신개념 먹방으로, 전국 팔도 최강 진수성찬을 맛보는 먹방 여행 버라이어티이다.

먹는 것이라면 빠지지 않는 이대호, 이국주, 나태주가 MC로 활약해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강식탁’ 첫 회에서는 세 MC의 첫 만남 신고식이 그려질 예정이다.

태권 트로트 창시자 나태주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끌었고. 이국주도 파워풀한 댄스를 펼치며 신고식에 나선다. 그러자 맏형 이대호는 난처한 표정을 드러내지만 이내 마음을 다잡은 뒤, 첨성대 앞에서 댄스 실력을 공개한다. 마침 수학여행 온 학생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받는다.

이대호는 “방송에서 처음 춤춰 봤다. 이래서 내가 너희 둘 나온다 길래 방송 안 한다고 했다”며 부끄러워했다. 이에 나태주는 “회차가 거듭날수록 춤 실력 늘어나게 해드리겠다”라며 앞으로 이대호의 변신에 박차를 가할 것을 예고한다.

모두가 깜짝 놀랄 골반 댄스 실력을 선보인 이대호의 모습은 오는 16일 밤 10시 코미디TV ‘최강식탁’ 첫 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