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이국주와 방송 안 하려 했다”…왜?
서형우 기자 2024. 6. 14. 14:45

전 야구선수 이대호가 이국주와 방송 안 하려고 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오는 16일 공개되는 코미디TV 예능 ‘최강식탁’은 보는 사람의 식욕까지 자극하는 신개념 먹방으로, 전국 팔도 최강 진수성찬을 맛보는 먹방 여행 버라이어티이다.
먹는 것이라면 빠지지 않는 이대호, 이국주, 나태주가 MC로 활약해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강식탁’ 첫 회에서는 세 MC의 첫 만남 신고식이 그려질 예정이다.
태권 트로트 창시자 나태주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끌었고. 이국주도 파워풀한 댄스를 펼치며 신고식에 나선다. 그러자 맏형 이대호는 난처한 표정을 드러내지만 이내 마음을 다잡은 뒤, 첨성대 앞에서 댄스 실력을 공개한다. 마침 수학여행 온 학생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받는다.
이대호는 “방송에서 처음 춤춰 봤다. 이래서 내가 너희 둘 나온다 길래 방송 안 한다고 했다”며 부끄러워했다. 이에 나태주는 “회차가 거듭날수록 춤 실력 늘어나게 해드리겠다”라며 앞으로 이대호의 변신에 박차를 가할 것을 예고한다.
모두가 깜짝 놀랄 골반 댄스 실력을 선보인 이대호의 모습은 오는 16일 밤 10시 코미디TV ‘최강식탁’ 첫 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김선호도 수상한 법인···차은우와 ‘판박이’ 1인 기획사
- [SNS는 지금] 아난다의 일요일…이효리, 60억 평창家 거실서 모닝 요가
- 로제, 장원영·카리나 제치고 ‘세계 미녀 1위’ 등극…“말 안돼” 얼떨떨
- ‘대인배’ 홍진경, 무례 논란 이관희 품었다 “사과 좀 그만해”
- [종합] 지상렬♥신보람, 16살 나이 차 잊은 100일 데이트 “사랑스럽구먼” (살림남)
- “야구는 스포츠 아냐” 발언 뭇매 김남일, 윤석민에 무릎 꿇으며 사과 “깊이 반성”
- 어머! 박봄, 그때 그 미모로 돌아왔다
- ‘나홀로 집에’ 케빈 엄마 캐서린 오하라 별세…향년 71세
- ‘나는 솔로’ 뽀뽀녀 20기 정숙 “대기업 연봉 1억? 지금이 더 벌어”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