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 19일 어르신들 위한 '낭만콘서트 5080'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구례군은 오는 19일 오후 3시 구례실내체육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2024년 낭만콘서트 5080' 효(孝) 공연이 열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어르신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한국연예인한마음회에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구례군이 후원하며 재경구례군칠오회가 협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l 구례=오중일 기자] 전남 구례군은 오는 19일 오후 3시 구례실내체육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2024년 낭만콘서트 5080’ 효(孝) 공연이 열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어르신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한국연예인한마음회에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구례군이 후원하며 재경구례군칠오회가 협찬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본 공연에 앞서 2시 20분부터는 구례 출신 가수들의 사전 공연이 진행된다.
사회는 구례 출신 MC 김종석이 맡았고, ‘코스모스 피어 있는 길’을 부른 김상희, ‘몇 미터 앞에 두고’ 김상배, ‘당돌한 여자’의 서주경, ‘회룡포’의 강민주, ‘정하나 준 것이’의 현당 등 1970∼1980년대를 풍미했던 최고 가수들과 음악 밴드가 출연한다.
또한 구례 출신 가수들로 이뤄진 구례군 가수회에서도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했고 재경구례군칠오회는 2020년 구례 수해복구 봉사활동에 이어 이번에는 한국연예인한마음회와 협력해 고향 구례의 어르신들과 군민들을 위한 낭만콘서트 개최에 힘을 보탰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이번 공연은 그동안 농사일로 바쁘고 많이 지치셨을 어르신들을 위해 준비한 공연이니 그 옛날 추억 속에서 함께 노래 부르고, 춤도 추시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부권을 거부한다'…거대 야당, 브레이크 없는 입법 질주
- 잇단 '軍 사망 사고'에도 메시지 없는 대통령실…왜?
- 이재명, 대북송금 기소에 "사건 조작"…민주당도 '총력 대응'
- [속보] 이재명 "대북송금, 희대의 조작사건으로 밝혀질 것"
- [단독] 경찰 해외 주재관, 소방관·검사도 지원 가능해진다
- 與 '보이콧 정치' 한계…거대 야당 독주에 속수무책
- '뛰뛰빵빵' 안유진, 제대로 '물 만난 물고기'[TF초점]
- 판 깔린 전당대회, 돌아오는 韓의 시간…소용돌이 빠진 與
- 출장 강행군에 전략회의까지…하반기 새판짜기 분주한 이재용·최태원
- '金값'된 과일…고물가 대안으로 수입·못난이 상품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