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김지원 ‘눈물의 여왕’ 촬영 중 포착된 윤보미 향한 배려심 “고생했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에이핑크 겸 배우 윤보미가 '눈물의 여왕'마지막 촬영기를 공개했다.
이날 윤보미는 마지막 촬영으로 스태프들에게 축하를 받았고 김지원과 김수현 또한 함께 축하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윤보미는 비서 연기를 함께 한 배우들과 김지원, 김수현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해 '눈물의 여왕' 팬들의 마음을 자극했다.
또 윤보미는 김지원과 마지막 셀카 촬영을 위해 급하게 찾아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 겸 배우 윤보미가 '눈물의 여왕'마지막 촬영기를 공개했다.
6월 13일 채널 'Apink (에이핑크)'에는 '나 비서. 본체 보미의 '눈물의 여왕'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윤보미는 "마지막 촬영이다. 사실 전 잠깐잠깐 나오는 건데도 마지막이라는 게 안 믿기는 데 매일 같이 있던 스태프분들 정말 서운한 마음이 들 거 같다"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윤보미는 "저는 서운함 30%, 시원함 60%, 10%는 슬픔이다"고 아쉬움을 표했다.
김지원이 연기한 홍해인의 오른팔, 나 비서 역을 맡은 윤보미는 "나 비서 이름이 뭔지 아냐. 저도 드라마 중간에 알았다. 나채연이었다"고 비밀을 밝혔다.
이어 윤보미와 김지원은 리허설로 촬영 준비 중이었다. 대기 중 윤보미와 서 있던 김지원은 에이핑크 콘텐츠 카메라를 보고 스태프가 윤보리를 가리자 자리 배치를 다시하며 윤보미를 배려했다.
함께 대기하던 김수현 역시 윤보미를 향한 카메라를 보고 윤보미를 보며 "보여줘!"라고 웃긴 목소리를 내 윤보미를 빵 터지게 했다.
이날 윤보미는 마지막 촬영으로 스태프들에게 축하를 받았고 김지원과 김수현 또한 함께 축하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윤보미는 비서 연기를 함께 한 배우들과 김지원, 김수현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해 '눈물의 여왕' 팬들의 마음을 자극했다. 또 윤보미는 김지원과 마지막 셀카 촬영을 위해 급하게 찾아 나섰다. "지원 언니 사진 한 번 찍어요"라고 마지막 기념사진을 남겼다. 이에 김지원은 "나도 찾고 있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윤보미가 "언니~ 고마워요"라고 말하자 김지원은 "고생했어요. 우리 쫑파티 때 봐요"라고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팬들은 "와우 정말 해인과 나비서님 케미 힐링 제대로 했어요", "아직도 '눈물의 여왕' 떠나지 못함",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나비서 비하인드!! 정말 고생 많았어요. 뽐 언니 나비서 최고. 윤배우 멋있어!", "역시 믿고 보는 나비서님", "해인 나비서 케미 너무 좋았어요. 재밌게 잘 봤습니다", "김지원 씨 정말 배려의 여왕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서 과감 키스…눈치 안 보는 신혼
- 세븐♥ 이다해 크롭탑 셔츠+미니스커트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링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류수영 “대판 싸워도 ♥박하선 밥해줘, 째려보다가 맛있어 풀려”(유퀴즈)[어제TV]
- 송혜교, 낮과 밤 다른 반전 매력 깜짝…우아하거나 섹시하거나 ‘독보적 존재감’
- “우리 뽀뽀했어” 영호♥정숙 뽀뽀연발 이미 현커? 20기 초토화 (나는 솔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