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들 천국서 만나자…” 김원희, 안타까운 근황 전해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원희가 안타까운 이별을 전했다.
김원희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세르지오. 너는 영원히 우리의 가슴속에 있어. 너무 예쁘고 사랑스런 세르지오, 보고싶은 우리 세르지오, 우리의 아들. 천국에서 만나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관련해 김원희의 지인은 "울언니가 입양할지 고민할만큼 사랑했던 세르지오. 언니를 유난히도 사랑하던 세르지오. 너무 사랑스럽던 아이"라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원희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세르지오. 너는 영원히 우리의 가슴속에 있어. 너무 예쁘고 사랑스런 세르지오, 보고싶은 우리 세르지오, 우리의 아들. 천국에서 만나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원희가 봉사활동에서 만난 아이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이 담겨 시선을 모았다.
이와 관련해 김원희의 지인은 "울언니가 입양할지 고민할만큼 사랑했던 세르지오. 언니를 유난히도 사랑하던 세르지오. 너무 사랑스럽던 아이"라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언니 힘내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등의 애도를 보냈다.
한편 김원희는 현재 tvN STORY 예능 '은퇴설계자들'에 출연 중이다.
동아닷컴 김승현 에디터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파격 결단→현장 눈물바다 ‘충격의 탈락자’ 누구? (뭉찬3)
- 소유진, ♥백종원 또 반하겠네…볼륨 몸매 눈길 [DA★]
- “최지우 딸 공개?”…11주년 ‘슈돌’ 새단장, 화제성 다시 잡을까 (종합)[DA:현장]
- ‘둘째 임신’ 이정현 “먹덧, 벌써 2kg 쪘다” (편스토랑)
- 신봉선 뮤지컬 배우 데뷔…조혜련과 ‘메노포즈’ 캐스팅 [공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