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9연승 가왕 꺾은 '헤라클레스' 첫 방어전 무대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복면가왕'에서 새 시대를 연 가왕 '헤라클레스'의 첫 가왕 방어전 무대가 공개된다.
약 5개월 동안 가왕석을 지켰던 9연승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를 꺾고 새 시대를 연 '헤라클레스'의 첫 번째 가왕 방어전 무대가 공개된다.
9연승 가왕을 꺾고 왕좌를 차지한 가왕 '헤라클레스'의 2연승 도전 무대는 이번 주 일요일(16일) 오후 6시 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복면가왕'에서 새 시대를 연 가왕 ‘헤라클레스’의 첫 가왕 방어전 무대가 공개된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4연승 가왕 독수리 건’ 이현, ‘원조 꽃미남’ 김원준, ‘감성 보컬리스트’ 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 ‘뮤지컬 디바’ 리사, ‘걸스힙합의 대모’ 허니제이, ‘제구 마스터’ 전 야구선수 유희관, ‘글로벌 아이돌’ NCT WayV 쿤, ‘아프로비츠 개척돌’ 트라이비 송선이 출격해 날카로운 추리력으로 볼거리를 더한다.
약 5개월 동안 가왕석을 지켰던 9연승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를 꺾고 새 시대를 연 ‘헤라클레스’의 첫 번째 가왕 방어전 무대가 공개된다. 무대를 가득 채우는 압도적인 성량과 위엄을 뽐내며 가왕으로 등극한 그가 2연승을 위해 어떤 무대를 준비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첫 가왕 방어전부터 강력한 도전자들이 등장하며 헤라클레스의 2연승에 적신호가 켜진다.
한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불허전 명품 배우 최민식(?)으로 예상되는 주인공이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를 응원하기 위해 전화 연결에 응한 것이다. 예상치 못한 최민식의 등장에 녹화장이 발칵 뒤집힌 데 이어 식스센스급 반전으로 모두가 경악한다.
또한, 한계 없는 음역대로 모두를 놀라게 한 실력자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연이어 감탄사가 쏟아진다. 이어 너도나도 해당 복면 가수를 가왕감으로 꼽으며 상상을 초월한 역대급 음역대에 박수를 보낸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우리, 집' 김희선·이혜영·김남희, 위태로운 삼자대면 현장
- 박서진 부상 투혼…깁스까지 하며 '미스터로또' 녹화 강행
- '57세' 김광규, 실버타운 방문 "연상 누님도 OK"(은퇴설계자들)
- '나는 솔로' 20기 영철 "말 돌리지 말고" 급발진→현숙 한숨
- [포토] 애프터스쿨 정아, 상 받으러 왔어요
- 송진우 "미국 횡단 여행 로망" 아내 대신 유세윤과? 반전(선넘팸)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