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친동생 있어”...이상민, 출생의 비밀에 ‘충격’(‘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 이상민이 출생의 비밀에 충격을 받는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처음으로 친척들을 만나, 그동안 알지 못했던 사연들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한다.
이날 이상민은 처음으로 외가 친척들 모임에 참석하기 위해 광주광역시를 찾았다.
친척들은 이상민이 어머니의 호적에 오를 수 없었던 숨겨진 이유를 조심스레 털어놨고, 이상민은 처음으로 알게 된 부모님의 사연에 충격으로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처음으로 친척들을 만나, 그동안 알지 못했던 사연들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한다.
이상민은 그동안 친척들과 왕래 없이 명절 때마다 쓸쓸하게 외로운 명절을 보냈다고 고백한 바 있다. 그러던 이상민이 돌아가신 어머니의 장례식장에서 외가 친척들을 드디어 만나게 된 것.
이날 이상민은 처음으로 외가 친척들 모임에 참석하기 위해 광주광역시를 찾았다. 친척들 역시 이상민을 따뜻하게 맞아주며 상민이 좋아하는 반찬으로만 가득한 한 상을 준비했다. 이에 이상민은 “이런 가족 모임은 처음이다”, “가족 밥상은 처음 먹어본다”라며 눈시울을 붉혀 지켜보던 모두의 마음을 찡하게 했다.
이어 이상민은 친자임에도 불구하고 어머니의 호적에 올라 있지 않아 고생했던 사연을 고백했다. 장례 절차는 직계가족만이 진행할 수 있는데, 상민 母의 호적에 올라있지 않던 이상민은 외삼촌의 도움을 받고서야 무사히 어머니의 장례를 치를 수 있었다고.
친척들은 이상민이 어머니의 호적에 오를 수 없었던 숨겨진 이유를 조심스레 털어놨고, 이상민은 처음으로 알게 된 부모님의 사연에 충격으로 입을 다물지 못했다. 과연 이상민이 마주한 부모님의 사연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이상민에게 본인도 존재를 알지 못했던 친동생이 있었다는 것이 공개되기도 했다. 처음 알게 된 동생의 존재에 이상민은 “저에게 동생이 있었다고요?”라며 큰 충격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오는 16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정연, 콘셉트 포토 공개 ‘분위기 여신’ - 스타투데이
- 트와이스 사나, 밀라노 패션위크를 향해 [MK포토앨범] - 스타투데이
- ‘뛰뛰빵빵’ 이은지·미미·이영지·안유진, 4人4色 긱시크 패션 - 스타투데이
- ‘나혼산’ 도영, 친형 공명과 반딧불이 원정대 변신 - 스타투데이
- ‘솔로 컴백’ 나연 “멋있고 강인한 나, 새 모습 보여드릴 것” - 스타투데이
- “무해한 매력” 곽준빈 이름 건 ‘곽기사2’ 장수 예능 노린다(종합) [MK현장] - 스타투데이
- ‘가브리엘’ 박보검, 루리 됐다 - 스타투데이
- [포토] 사나, 완벽한 출국 패션 - 스타투데이
- [포토] 사나, 예쁜 미소 - 스타투데이
- [포토] 사나, 새침한 손하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