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환, FDA 장이수에서 진짜 경찰로…웃음 검거 시동[초점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핸섬가이즈' 박지환, 범인은 못 잡아도 관객들 웃음은 꽉 잡는다.
흥행 치트키 박지환이 '핸섬가이즈'로 스크린에 컴백했다.
도합 4000만 관객들을 불러 모은 '범죄도시' 시리즈에서 장이수 역으로 웃음 치트키에 등극한 박지환은 지난해 개봉한 '범죄도시3'의 쿠키 영상에 깜짝 등장, '범죄도시4'로 다시 돌아와 시리즈 팬들을 열광케 했다.
'범죄도시4'에 이어 '핸섬가이즈'에서도 역대급 캐릭터로 관객들을 빵빵 터트릴 웃음 치트키 박지환의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핸섬가이즈' 박지환, 범인은 못 잡아도 관객들 웃음은 꽉 잡는다.
흥행 치트키 박지환이 '핸섬가이즈'로 스크린에 컴백했다.
도합 4000만 관객들을 불러 모은 '범죄도시' 시리즈에서 장이수 역으로 웃음 치트키에 등극한 박지환은 지난해 개봉한 '범죄도시3'의 쿠키 영상에 깜짝 등장, '범죄도시4'로 다시 돌아와 시리즈 팬들을 열광케 했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마석도(마동석)에 의해 원치 않게 또 한 번 비공식 조력자로 호흡을 맞추게 된 ‘장이수’는 ‘마석도’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티키타카로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재미를 선사하며 '범죄도시4'의 대부분의 웃음 타율을 담당하며 인상적인 존재감을 남겼다.
그런 가운데 박지환이 주력 장르인 코미디로 2개월 만에 다시 스크린을 찾았다.
오는 26일 개봉하는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박지환은 불의를 보면 무조건 직진하는 열혈 경찰 ‘최 소장’으로 분했다.
박지환의 복귀가 더욱 화제를 모은 것은 그가 '범죄도시'서 못다 이룬 꿈을 '핸섬가이즈'에서 이뤘기 때문이다.
'범죄도시' 시리즈에서 장이수는 어린시절 경찰을 꿈꿨지만, 현실은 경찰 마석도에 잡혀 이리저리 비공식 조력자로 일하는 조폭. 특히 '범죄도시4'에서는 마석도는 장이수의 꿈을 이용해 FDA(미국 식품 의약국) 배지를 주며 경찰이 된 것이라 속이고 장이수가 이를 진짜로 믿으며 사명감을 가지는 장면이 영화의 가장 큰 웃음 포인트가 되기도 했다. 그런 그가 '핸섬가이즈'에서 드디어 경찰의 꿈을 이루게 돼 관객들의 눈길을 끈 것이다.
하지만 '핸섬가이즈'에서도 박지환의 허탕 수사는 이어질 예정이다. 최 소장은 비주얼부터 의심스러운 ‘재필’(이성민)과 ‘상구’(이희준)에게 꽂혀 열정적인 수사를 펼치지만 그 수사의 방향이 심각하게 잘못되었음은 물론, 경력이 무색할 정도로 감 떨어지는 촉을 발휘하며 오히려 수사에 혼선을 줘 큰 웃음을 선사한다.
박지환의 뻔뻔스러운 연기력과 만나 더욱 입체적이고 강력한 유머를 장착한 ‘최 소장’은 등장하는 모든 장면 압도적인 폭소를 유발하며 장이수에 이은 역대급 감초 캐릭터를 구축할 예정이다.
박지환 역시 최소장 캐릭터에 대해 "전엔 주로 쫓기는 역할이었는데 이번엔 아주 집요하게 쫓는 역할"이라고 밝히면서도 "상상력이 많은 인물인데 촉이 그렇게 좋진 않다. 그냥 옷만 바꿔입은 상상력이 풍부한 인물"이라고 덧붙여 기대를 높였다.
특히 극 말미로 갈수록 박지환의 몸짓 하나하나에 관객들의 웃음이 모두 검거될 예정. 박지환 역시 이 장면을 위해 큰 노력을 기울였다며 "슬랩스틱을 위해 연습실을 빌려서 전에 무용하던 친구에게 조언을 구하며 연습했다"라고 예고하기도 했다.
'범죄도시4'에 이어 '핸섬가이즈'에서도 역대급 캐릭터로 관객들을 빵빵 터트릴 웃음 치트키 박지환의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의 최애를 '천만 스타'로…스타덤, K컬처 소통 창구 '주목' - SPOTV NEWS
- 고준희, 6년 만에 '버닝썬 루머' 해명 후 심경 "솔직한 이야기 관심 가져줘 감사" - SPOTV NEWS
- 서효림父 "김수미子 첫 만남 황당, 결혼 안했으면…손녀도 안 예뻐"('아빠하고나하고') - SPOTV NEWS
- 트와이스 나연, 아슬아슬한 초미니 원피스에 돋보이는 각선미 - SPOTV NEWS
- 조여정, 볼륨감 뽐내는 핑크빛 벨티드 원피스 - SPOTV NEWS
- SM "엑소 첸백시, 탬퍼링 스스로 밝혀…합의 뒤집기 용인 못해"[전문] - SPOTV NEWS
- "박보검 닮은꼴"…바다, 11살 연하 남편 최초 공개('슈돌') - SPOTV NEWS
- 이다해♥세븐, 슈퍼카에 낙서 동참(사당귀) - SPOTV NEWS
- [단독]유재환, 죽을 고비 넘겼다…중환자실 입원→"병실 옮겨 회복 중" - SPOTV NEWS
- 정동원 "아파트 이웃 임영웅, 집 비우면 내 강아지 돌봐줘"('라스')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