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선우 "멋진 레이스 많이 보여줬던 선수로 기억되길"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영선수 황선우가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대한민국 수영의 희망 황선우가 '아레나 옴므 플러스' 의 7월호 표지 모델로 선정되어 화보를 촬영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황선우는 자신의 재능과 앞으로의 포부를 솔직하게 밝혔다.
이번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와 인터뷰는 전국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영선수 황선우가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대한민국 수영의 희망 황선우가 '아레나 옴므 플러스' 의 7월호 표지 모델로 선정되어 화보를 촬영했다. 세련된 스타일과 명품 시계가 어우러진 화보는 그의 강인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이번 화보는 올림픽 공식 타임키퍼인 오메가와 함께 진행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화보 속 황선우는 젊은 감각과 강인한 육체미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역동적이면서도 우아한 포즈로 카메라 앞에 서 촬영 현장을 빛나게 했다 . 특히, 그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자연스러운 몸짓은 모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많은 팬들과 관계자들은 그의 다재다능한 모습에 찬사를 보내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황선우는 자신의 재능과 앞으로의 포부를 솔직하게 밝혔다. 그는 “‘멋진 레이스를 많이 보여줬던 선수’로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당당히 자신의 목표를 이야기했다. 훈련할 때 선크림을 꼭 바르냐는 질문에도 “몸에는 안 발라도 얼굴에는 선크림 바릅니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올림픽이 얼마 안 남았는데도 진솔하고 유쾌한 대화를 보여주는 모습에서 그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아레나 옴므 플러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유재석, 방송 최초로 말벌 잡아 “황선우→양재훈 쏘이면 안 돼!” (유퀴즈 온더블럭)
- 마지막 결전 앞둔 태권도 이다빈→펜싱·수영까지...대회 5일차 메달 결정전 경기는? (아시안게임
- '아시안게임' 대회 5일 차, 남자 사브르 단체전→‘2관왕’ 황선우, 남자 계영 출격
- '아시안게임' 수영 황선우, 남자 자유형 100m 금메달 정조준...24일 주요 경기 미리 보기
- ‘유퀴즈 온더블럭’ 황선우 “최근 자가격리 10일, 수영 인생 중 가장 많이 쉬었다”
- [움짤] 이제는 모르는 척 안 해도 되는 NEW 마린 보이 #황선우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