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연승 도전' 성남FC, 15일 홈 경기 맞아 라커룸 모티브 역대 유니폼 팝업존 등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시즌 K리그2 1차 팬 프렌들리 클럽상 영예를 안은 성남FC가 홈 경기를 맞아 창단 35주년 역사가 담긴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이 포토존은 일반 팝업스토어에 버금가는 대규모 포토존으로, 라커룸을 모티브로 해 2016년부터 2024년까지의 성남FC와 엄브로의 홈·어웨이 유니폼을 전시한다.
구단은 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선착순 500명에게 성남FC 역대 유니폼이 담긴 엽서를 증정하며 브랜드데이의 특별함을 더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2024시즌 K리그2 1차 팬 프렌들리 클럽상 영예를 안은 성남FC가 홈 경기를 맞아 창단 35주년 역사가 담긴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성남은 15일 오후 7시 30분 FC안양과 하나은행 K리그2 2024 17라운드 홈 경기를 치른다.
이날 성남은 구단 35주년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엄브로와 함께한 역대 유니폼 9벌이 담긴 스페셜 티켓을 제작했다. 이 스페셜 티켓은 6월 15일 성남FC 홈경기에 한해 발권이 가능하다.
서문(까치라운지)에서는 성남의 역사가 담긴 유니폼 포토존이 운영된다. 이 포토존은 일반 팝업스토어에 버금가는 대규모 포토존으로, 라커룸을 모티브로 해 2016년부터 2024년까지의 성남FC와 엄브로의 홈·어웨이 유니폼을 전시한다.
구단은 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선착순 500명에게 성남FC 역대 유니폼이 담긴 엽서를 증정하며 브랜드데이의 특별함을 더할 계획이다.
동문(E석)에서는 엄브로와 함께하는 미니게임 존이 운영된다. 공을 활용한 2개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더 많은 팬이 참여하도록 엄브로 스탬프존도 함께 운영한다.
동문(E석) 미니게임 2종과 서문(까치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성남FC 포토존 이벤트에 참여하고 스탬프 3개를 모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엄브로 제품을 선물한다.
또한 이번 경기부터 서문과 동문에 포토이즘 부스가 신규 설치된다. MZ세대를 겨냥한 이 부스에서는 성남FC 선수단과 엄브로 프레임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가격은 7,000원이며 기존 포토부스보다 업그레이드된 화질로 선수들을 만나볼 수 있다.
구단은 이날 창단 35주년을 맞아 각 게이트에서 입장객 선착순 3,510명에게 맥콜 음료를 증정하고, 2013년 이전 클래식 유니폼을 입고 온 관람객에게는 일화의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사진=성남FC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육상 인기상승 일등공신' 김민지, 새 유니폼에 드러낸 탄탄복근...이 미모 뭐야! - MHNsports / MHN스
- 차은우, 베니스에 뜬 '코리안 프린스'...포멀VS캐주얼 뭘 입어도 '찰떡' - MHNsports / MHN스포츠
- 화끈한 신수지, 체조로 다져진 골반라인 '파격 노출' - MHNsports / MHN스포츠
- 한소희, 흰 피부에 다시 새긴 타투? 미모가 어질어질하네! - MHNsports / MHN스포츠
- '다 보이겠네'...테니스 여신으로 변신한 김희정의 '구릿빛 몸매' - MHNsports / MHN스포츠
- 고준희, 재조명된 버닝썬 의혹에 다시 입 연다 "솔직히 얘기하면..."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