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할 수 있으면 해봐! 토트넘 '희소식'...로메로, 레알 안 간다 "포스테코글루가 사랑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홋스퍼를 떠날 일은 없다.
영국 매체 '풋볼 런던' 소속이자, 토트넘 소식에 정통한 알레스테어 골드 기자는 14일(한국시간)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크리스티안 로메로의 열렬한 팬이다.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는 로메로를 영입하려면 천문학적인 비용을 지출해야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로메로를 향한 엄청난 애정을 드러내고 있으며, 레알 마드리드에 그를 쉽게 내주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하준 기자] 토트넘 홋스퍼를 떠날 일은 없다.
영국 매체 ‘풋볼 런던’ 소속이자, 토트넘 소식에 정통한 알레스테어 골드 기자는 14일(한국시간)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크리스티안 로메로의 열렬한 팬이다.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는 로메로를 영입하려면 천문학적인 비용을 지출해야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글로벌 매체 ‘ESPN'은 “레알 마드리드는 로메로 영입을 원하고 있다. 이에 로메로 역시 토트넘을 떠날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언급했다. 레알 마드리드가 로메로를 원했다는 소식은 오래전부터 들려왔다.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는 본격적으로 로메로 영입에 나설 것처럼 보였다.
하지만 토트넘 내부 소식을 꿰고 있는 골드 기자는 이에 선을 그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로메로 영입을 원한다면, 매우 큰 돈을 지불해야 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지난 시즌을 앞두고 새로 부임한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무한한 신뢰를 받고 있다. 골드 기자에 따르면,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로메로에게서 모든 선수가 보여주기를 바라는 정신력과 공격성 등 다양한 능력을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아스날전 직후 “로메로는 매우 뛰어나다. 그는 월드컵 우승 멤버이다”라고 극찬하기도 했다. 이처럼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로메로를 향한 엄청난 애정을 드러내고 있으며, 레알 마드리드에 그를 쉽게 내주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아르헨티나 출신 센터백 로메로는 2021년 아탈란타를 떠나 토트넘에 임대 신분으로 합류했다. 적극적인 수비력과 뛰어난 수비 센스를 갖춘 로메로는 곧바로 토트넘의 핵심 수비수가 됐다. 이어서 2022-23시즌을 앞두고 토트넘 완전 이적에 성공했다.
또한 2022년에는 아르헨티나 대표팀의 주전 센터백이 되며 국제축구연맹(FIFA) 2022 카타르 월드컵 우승을 차지했다. 대회를 함께한 리오넬 메시는 로메로를 향해 “세계 최고의 수비수”라며 그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 역시 로메로에게 푹 빠졌다. 그는 토트넘 부임과 동시에 손흥민에게 주장 완장을 맡겼다. 그리고 로메로와 제임스 매디슨을 부주장으로 선임하며 신뢰를 드러냈다.
비록 로메로는 이번 시즌 거친 플레이로 많은 비판을 받기도 했지만, 이제는 토트넘에 없어선 안 될 수비수다. 또한 중요한 순간 공격 본능을 발휘하며 많은 득점을 기록하기도 했다. 로메로는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5골을 넣었다.
이처럼 계속되는 활약에 레알 마드리드가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토트넘은 쉽게 뺏길 생각이 없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의 최애를 '천만 스타'로…스타덤, K컬처 소통 창구 '주목' - SPOTV NEWS
- 고준희, 6년 만에 '버닝썬 루머' 해명 후 심경 "솔직한 이야기 관심 가져줘 감사" - SPOTV NEWS
- 서효림父 "김수미子 첫 만남 황당, 결혼 안했으면…손녀도 안 예뻐"('아빠하고나하고') - SPOTV NEWS
- 트와이스 나연, 아슬아슬한 초미니 원피스에 돋보이는 각선미 - SPOTV NEWS
- 조여정, 볼륨감 뽐내는 핑크빛 벨티드 원피스 - SPOTV NEWS
- SM "엑소 첸백시, 탬퍼링 스스로 밝혀…합의 뒤집기 용인 못해"[전문] - SPOTV NEWS
- "박보검 닮은꼴"…바다, 11살 연하 남편 최초 공개('슈돌') - SPOTV NEWS
- 이다해♥세븐, 슈퍼카에 낙서 동참(사당귀) - SPOTV NEWS
- [단독]유재환, 죽을 고비 넘겼다…중환자실 입원→"병실 옮겨 회복 중" - SPOTV NEWS
- 정동원 "아파트 이웃 임영웅, 집 비우면 내 강아지 돌봐줘"('라스') - SPOTV NEWS